• 최종편집 2024-04-18(목)
 
125.jpg▲ 사진제공 : KBS 2TV <안녕하세요>
 
[동포투데이] 통통 튀는 매력으로 사랑받는 이수민이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해 화제다.
 
오프닝에서 이영자는 독특한 캐릭터로 주목받는 이수민에게 자신이 독특한 것을 아냐고 물었다. 이에 이수민은 “제가 봤을 때는 독특함을 모르겠다”라고 했고 정찬우는 트랜스포머 성대모사를 요청했다. 그 말에 신동엽은 “간절한 마음으로 안 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녹화 5분 전 막간의 시간을 이용해 이수민의 개인기가 공개 됐었기 때문, 신동엽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이수민의 트랜스포머 개인기는 공개됐고 독특함을 인정받음과 동시에 객석의 큰 웃음을 터뜨렸다.
 
한편, 이날 녹화에는 애견훈련소에서 일하는 20대 직원이 고민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전 일하는 내내 비명을 지르는데, 바로 저희 사장님 때문입니다. 틈만 나면 장난을 치는 사장님 때문에 제 몸은 늘 만신창인데요. 썩은 계란을 넣고 라면을 끓이고 의자 등받이에 압정을 붙이기까지 합니다. 저 할 말이 너무 많은데 제발 제 말 좀 다 들어주세요”라고 고민을 털어놨다.
 
예능 대세로 떠오르는 이수민을 경악하게 만든 사연과 MC들을 사로잡은 그녀의 트랜스포머 개인기는 10월 17일 월요일 밤 11시 10분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공개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예능 대세 이수민,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출연 화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