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8(월)
 
캡처.PNG▲ 12월 24일 단독 공연을 준비하는 가수 임단아의 홍보물 / 스타다닷컴 제공
 
[동포투데이 김다윗 기자] 가요계와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차세대 트로트계를 책임질 기대주로 꼽히고 있는 화제의 주인공 임단아는 유명 작곡가 이호섭의 곡 '당신만 사랑할래요'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하였다.

임단아는 국내외를 넘나들며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데, 화장품 모델, 한복모델, 교복 모델, YTN서울 곤충박람회 홍보대사로 각종 축제행사와 백화점 고객 초청 무대공연에서 그 진가를 발휘하고 있다.

중국 연변 한인회 초청 광복절 71주년 기념공연과 홍대 클럽에서 라이브 밴드와 콜라보 공연 및 부산 KBS '즐거운 저녁길', 원음방송'아침의 향기', 원주 KBS'이호섭의 가요 학당', 춘천 MBC, 울산 교통방송, 전주 교통방송, 마포 FM, 관악 FM 등 방송 프로그램 출연도 이어지고 있다.

여러 기관에서 주는 수상도 이어지고 있는데 '한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대상 (봉사공로대상), 위대한 한국인100인대상(가요발전공로대상), 대한민국최고연예대상(봉사대상), 한국을빛낸 대한민국충효대상(트로트인기가수대상) 등의 수상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다가오는 12월 16~19일 중국 심양과 연변에서 한인동포들을 위한 송년공연 및 백화점 오픈 공연을 위하여 출국하며 12월 24일 (토) 오후 3시 임단아 단독 크리스마스 콘서트가 열린다.

서울 중구 구민회관 대강당에서 발달장애인을 위한 기금 마련 취지로 준비되는 이번 임단아의 단독 공연은 '미녀와 야수', '해피난타예술단', 아코디언 연주자 '최순경', 팬플룻 '윤명화'가 특별히 우정출연 무대를 빛낸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단독 공연 임단아... 눈에 띄는 가수로 발돋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