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캡처.PNG▲ 사진제공 : KBS 2TV <1대 100>
 
[동포투데이] 가수 최진희가 스토커 때문에 남편과 이혼할 뻔했었다고 고백해 화제다.
 
당대 최고의 인기를 자랑했던 최진희에게는 남모를 고민이 숨어있었다. 최진희는 “스토커가 보낸 편지를 본 남편이 스토커랑 내가 같이 살았다고 오해를 해, 집을 나간 적이 있다. 아무리 설명을 해도 남편이 믿지를 않아, ‘같이 살았다’고 거짓말을 하니 그제야 집에 들어오더라.”며 남편을 집에 돌아오기 위해 어쩔 수 없이 거짓말을 해야 했던 안타까운 상황을 고백했다.
 
이어 최진희는 “한두 달쯤 뒤인가, 공연장에서 누가 나한테 편지를 주더라. 얼굴을 몰라서 누군지 몰랐는데, 글씨를 보니 스토커가 보낸 편지랑 같은 글씨더라.”며 스토커를 만났던 당시의 상황을 생생하게 전달했다. 최진희는 “남편에게 ‘이 사람이 그 스토커!’라고 말했고, 그 날 삼자대면으로 남편과의 모든 오해를 풀었다.”며 닭살 부부에게 찾아온 아찔했던 이혼 위기의 순간을 가감 없이 공개했다.
 
한편, KBS <1 대 100>의 또 다른 1인으로는 샤이니의 온유가 출연해 5천만 원의 상금에 도전하며 100인과 경쟁했다.
 
가수 최진희가 도전한 KBS <1 대 100>은 11월 29일, 화요일 밤 8시 55분에 KBS 2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가수 최진희, “스토커 때문에 남편과 이혼할 뻔” 고백 화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