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캡처.PNG▲ 연변FC, 축구팬과 함께 즐거운 잔치 펼친다
 
[동포투데이] 12월 28일 18시 30분, 연변 선수 일동과 축구팬들이 손에 손잡고 화끈한 송년행사를 펼칠 예정이라고 현지언론 연변일보가 전했다.

슈퍼리그 "새내기"인 연변은 올해 슈퍼리그에서 축구팬들에게 끝없는 감동을 선사했다. 대 북경국안전에서 홈장 첫 승을 거둔데 이어 대 산동로능, 상해신화, 강소소녕, 광주부력과의 접전에서 파죽의 연승을 거두면서 수많은 축구팬들을 열광시켰다.

올 시즌에서 부덕그룹, 연변축구팬들과 더불어 성장해온 연변축구는 중국 슈퍼리그에서 확실한 눈도장을 찍는데 성공했다.

축구팬들의 폭넓은 지지에 보답하고저 연변부덕축구구락부에서 주최하고 연변항신문화미디어유한회사, “소주인상·원저(苏州印象·源著)”, 연변부덕축구구락부 공식체험관 등에서 지원하는 대형 팬미팅 행사가 오는 12월 28일 저녁 연변체육관에서 열리게 된다.

박태하 감독과 선수, 축구팬들의 새해맞이의 장이 될 이날에는 선수들의 장끼표현, 축구팬들 사이의 “대결” 등 정채로운 절목과 더불어 현장 추첨도 진행해 축구팬들에게 새해맞이 행운을 선사할 계획이다.

입장권은 2016년 12월 12일부터 무료로 배포된다. 축구팬들은 위챗공중계정 “소주인상(苏州印象)”이나 “ybszyx”를 팔로우하여 티켓을 획득 할 수 있으며 연변라지오TV방송국, 연변정보넷 등 위챗플랫폼을 통해서도 티켓획득이 가능하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연변FC, 축구팬과 함께 즐거운 잔치 펼친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