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캡처.PNG▲ 한국문화원 개원 10주년 문화행사 'Heart to Heart' 무대의 에이플(APL) / DAM엔터테인먼트 제공
 
[동포투데이]  베트남 한국 문화원에서 개최하는 한국문화원 개원 10주년 문화행사 'Heart to Heart'에 올해 2월 데뷔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보이그룹 에이플(APL) 초청되었다.

이번 행사는 한국의 전통놀이 체험, 태권도 체험, 태권무 공연, 2016 Miss 월드 모델 아이콘 선발대회(WMI), 마술 공연 등 다양한 관객 참여 행사와 체험 프로그램, 축하공연으로 이어졌다.

한국의 문화를 대표하는 주 베트남 한국문화원이 베트남 현지 문화를 공감하고 한국의 문화를 전파하며 걸어온 10년의 발자취를 보여주고 베트남에서 불어오는 새로운 신 한류 문화를 공유하고자 하는 뜻깊은 의미가 있어 기대를 모았다.
 
이런 뜻깊은 행사에 초청된 에이플(APL)은 "한국의 k-pop 가수로서 한국의 문화를 같이 공유하고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영광이다."라며 감사를 표했다.
 
주최 측은 베트남 한국문화원 개원 10주년 문화행사“Heart to Heart"는 지난 26일 초청가수로는 '보이그룹 에이플(APL), 케이윌, 베트남 가수 Erik' 등 이 출연했다."라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보이그룹 '에이플(APL) 베트남 한국 문화원 10주년 기념행사 참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