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사)한국언론사협회 공동회장겸 연합취본부장 이창열(뉴민주신문 대표이사)은 제3기 협회 연합취재본부 기자단을 전국으로 확대하여 대거 모집 한다고 발표했다. 각 언론사 대표들의 추천을 받아 소정의 서류를 제출하면 협회 집행부와 연합취재본부의 엄격한 심사를 걸쳐 최종 선발된다.

이창열 연합취재본부장은 (사)한국언론사협회 제3기 최종옥 상임회장/이사장 취임식과 집행부 취임식을 오는 9월28일(토) 국회헌정기념관에서 가질 예정이라 전하면서 연합취재본부 기자단에 선정된 기자들은 이날 협회에서 발부하는 기자 임명장,기자증 등을 받게 될것이라고 말했다.

책임있고 그 어떤 사명감을 가지고 활발하게 활동 할수있는 많은 기자들을 각 언론사의 대표들이 추천하여 국민들의 최소한의 알 권리를 조금이라도 충족 시켜주고 이사회의 어두운곳을 비춰주고 소외된 계층에게 관심과 위로의 역활을 하여 빛과 소금이 되자는 취지에서 조직된 연합취재본부인 만큼 실력있고 능력있는 많은 기자들의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아래는 이창열 연합취재본부장의 기자단 모집 안내문이다.


[(사)한국언론사협회 연합취재본부 기자단 모집 안내]

▲ (사)한국언론사협회 공동회장겸 연합취재본부 본부장 이창열(뉴민주신문 대표) @KPA 뉴스
(사)한국언론사협회 연합 취재본부장 이창열 입니다.

(사)한국언론사협회를 위해 힘써주시는 연합취재본부 기자단 여러분께 우선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2013년 9월28일(토) 국회헌정기념관에서 (사)대한민국가족지킴이의'가족정책'포럼및 제3기 상임회장/이사장 취 임식및 집행부 임원들의 취임식이 열릴 예정이니,협회회원 언론사 들의 많은 참석을 부탁드립니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 (사)한국언론사협회 연합취재본부 기자단에 발탁된 기자 여러분께 임명장과 협회기자증,보도차량(스티커),자동차 양옆에 부착할수있는 한국언론사 마크가 새겨진 (사)한국언론사 연합취재본부(스티커)등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각 언론사에서는 그 어떤 사명감과 의욕을 가지고 활발하게 활동 할수있는 능력있는 기자들을 추천하여 신청해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접수된 신청 서류를 협회 집행부에서 면밀히 검토하여 연합취재본부 기자단에 발탁된 분들의 명단을 행사전에 발표하여 통지해 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많은참여 부탁드립니다.

준비할서류는 각 언론사 대표의 추천서,본인의 이력서,본인의 증명사진1장,본인의 신분증 사본, 본인의 주민등록 초본 등을 (사)한국언론사협회 사무처나 연합취재본부 앞으로 이메일이나 우편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연합취재본부 기자단으로 발탁되면 자유로운 취재활동을 통해 기사를 협회 회원사끼리 공유할수 있고,많은 독자들이 알수있어 많은 힘을 얻게 될것입니다.협회 연합취재 기자단은 한달에 2 번 이상 기사 송고를 꼭 해야 되며 만약 이를 어겼을때는 연합 취재기자의 본연의 의무를 다하지못한 책임을 물어, 자동적으로 연합취재본부 기자직 자격상실로 연결 된다는 점을 인식하시길 바랍니다. (2달동안 기사송부가 1건도 없을시 자동적으로 기자직 상실) 우리나라 곳곳이 부정부패와 비리가 만연하게 자리잡고 있어 기자들의 소신있는 취재가 절실하게 필요한 시점이라 생각되며,국내외의 크고작은 사건,사고와 다양한 소식을 독자들에게 알려준다는 사명감과 자부심을 가지고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연합취재본부 기자단 여러분이 보내준 기사는 (사)한국언론사협회 발전에 큰 도움이 될뿐 아니라 어두운곳을 밝혀주는 우리사회의 등불이 되며, 우리협회 회원사 모두에게 큰힘이 될것입니다. 아무쪼록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기사를 송고 하실곳은 한국언론사협회 이메일(kpaso@naver.com), 사무처 이메일(news153@naver.com). 과 협회 연합취재본부 이메일(newminjoo@hotmail.com)로 보내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2013년 8월 28일


(사)한국언론사협회 공동회장겸 연합취재본부장 이창열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사)한국언론사협회 연합취재본부 가동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