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ET53717015_ori.jpg▲ 연습생 김소희-김혜림-고아라, 무대 뒤에서는 영락없는 10대 소녀

[동포투데이] ‘K팝스타6’ 참가자들의 무대 뒷모습이 담긴 미공개 영상이 화제다.

‘K팝스타6' 더 라스트 찬스’(이하 ‘K팝스타6’) 제작진은 네이버TV캐스트와 프로그램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기획사 연습생들로 이뤄진 ‘지켜조’의 미방송 무대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화제의 연습생 김소희부터 JYP 전 연습생 김혜림, 고아라, 김혜림, 마은진, 프로가수 출신 전민주 등이 2라운드에 앞서 연습실에서 시간을 보내며 랭킹 오디션을 준비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들은 무대 위에서 치열하게 실력을 다퉈야 하는 경쟁 관계이지만, 무대 뒤에서는 함께 노래와 춤 연습을 하거나 모여서 ‘셀카’를 찍는 등 여느 10대 소녀들과 다름 없는 발랄한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영상에서 ‘지켜조’ 멤버들은 “밥은 언제 주세요?”라고 스태프에게 질문하거나 오디션 현장에 ‘밥차’가 온다는 소식에 박수를 치며 환호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김소희와 김혜림은 저녁 메뉴에 관심을 나타내며 떡볶이와 돈가스 ‘맛’에 대해 대화를 나누는 등 반전 ‘먹성’을 드러내 관심을 모았다.

한편, 전민주와 김혜림은 건반 앞에 나란히 앉아 ‘젓가락 행진곡’을 연주한 뒤 “환상의 호흡이었다”며 자축 하는 모습으로, 시원한 고음으로 ‘걸그룹 메인 보컬감’ 이라는 평가를 얻었던 고아라의 경우 미공개 영상에서 자신만의 목 푸는 방법을 설명하며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공개된 미방송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다들 친한가보네 귀엽다’,’ 혜림이랑 민주랑 젓가락행진곡 환상의 호흡ㅋㅋㅋ’, ‘다른 미공개 영상도 풀어주세요’, ‘연습생 참가자들 꽃길만 걷자’ 등의 반응을 보이며 영상에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

실력파 보컬부터 다채로운 매력의 연습생까지 매 회 눈길을 사로잡는 참가자들의 등장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K팝스타6' 더 라스트 찬스’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15분 방송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K팝스타6’ 연습생 김소희·김혜림·고아라, 무대 뒷 모습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