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지식의 방주012 호주 Ⅲ. 호주의 동물.jpg
 
[동포투데이 허훈 기자] 여행출판사 테마여행신문 TTN Korea(www.themetn.com)가 2월 23일 지식의 방주 호주 시리즈 제 3탄 ‘호주의 동물’편을 출간한다. 지식의 방주는 ‘여행자를 위한 지식총서(知識叢書)’를 표방하는 테마여행신문의 단행본 시리즈로, 지난 2016년 12월 세계유산 시리즈 6부작이 출간된 이래 곤충백과, 유네스코 70년사 등 매달 각기 다른 주제로 출간 중이다.
 
호주의 문화와 역사를 다루는 지식의 방주 호주 시리즈는 1탄 호주의 인물, 2탄 호주의 스타에 이은 호주의 동물편을 통해 지구상에서 오직 호주 대륙에서만 만날 수 있는 유대류(有袋類)와 단공류(單孔類)를 비롯해 대표적인 조류(鳥類), 포유류(哺乳類) 20여종을 생생한 현장 사진과 함께 소개한다. 일반인에게 널리 알려진 캥거루, 코알라, 타즈매니아 데빌, 웜뱃 등은 지구상에서 오직 호주에서만 만날 수 있는 유대류(有袋類)란 공통점을 지닌다.
 
테마여행신문 TTN Korea은 2010년부터 260종 이상의 전자책를 출간한 국내 최대 규모의 여행 전문 전자출판사로 한국관광공사 관광벤쳐, 경기도 중소기업청 청년프론티어, 콘텐츠코리아랩 스타트업 등에 선정된 바 있다. 국내 주요 관광청, 항공사 등과 함께 ‘원코스 시아홀리데이’, ‘원코스 브이에어’ 등의 가이드북을 독점 발간하였으며, 전국 각지의 여행기자단과 함께 여행가이드북 원코스, 여행에세이 원더풀, 실용서 원샷 등 5대양 6대주를 아우르는 디지털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테마여행신문 지식의 방주 호주 시리즈 3탄 ‘호주의 동물’ 출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