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8-07(금)
 

yuyu.jpg
 
[동포투데이] 배우 안세호가 영화 '정직한 후보'로 관객들과 만날 준비를 마쳤다.

'정직한 후보'(감독 장유정)는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로 흥미로운 상상을 누구든 공감하고 몰입할 수 있는 코믹한 상황과 엮어내 2월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극 중 안세호가 맡은 역할은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 분)의 비서관 이정민 역. 눈치는 조금 부족하지만 상숙이 어떠한 상황에 처하든 곁을 끝까지 지키는 의리 가득한 인물이다.

안세호는 '유도소년' '모범생들' '쿵짝' 등 다양한 연극과 뮤지컬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실력파 배우다. 또한 오랜 무대 경험에서 온 탄탄한 내공을 토대로 스크린과 브라운관 진출까지 알리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강종렬(김지석 분)의 스캔들을 파헤치기 위해 주변을 맴도는 기자로 변신, 뻔뻔함은 물론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분노 유발 연기를 펼쳐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기도 했다.

그런 그가 이번에는 전 세대를 사로잡을 웃음 폭격 코미디 작품으로 유쾌 통쾌 시원한 웃음을 예고한 가운데, '정직한 후보'는 2월 12일 개봉한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안세호, 영화 '정직한 후보'로 '유쾌X통쾌X시원' 웃음 선사 예고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