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동포투데이 화영 기자] 5일, 중국의 <오기신파보(娱记新播报)>는 <아시아의 표준 여신>으로 선정된 5명의 아시계 미녀를 소개하면서 그녀들의 갖고 있는 몇 가지 특점들에 대해 언급하였다.


여성의 아름다움을 놓고 말하면 많은 사람들은 우선 높은 콧마루, 큰 눈, 긴 눈초리와 단정한 오관 등을 입에 올리기를 좋아한다. 그리고 어떤 경우에는 자기 자신도 모르게 한 말에 대해 놀라기도 한다. 이는 소유의 관성적인 사유이다. 그도 그럴 것이 대부분의 미녀들은 모두 높은 콧마루, 그윽한 큰 눈을 가졌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미녀들 모두가 꼭 그런 것만은 아니다. 연예권의 많은 미녀들을 보면 비록 콧마루가 높지 않거나 지어는 콧마루가 납작해도 여전히 이쁘기를 그지 없다.


그럼 아시아 부동한 나라들로부터 추천해보는 <콧마루 낮은 여신>들에 대해 말해보자.


한국 이지은001.jpg

 

한국의 이지은


한국에는 미녀들이 많다. 하지만 인상이 깊은 미녀는 그래도 IU(국제단위)에 이름을 올린 이지은이다. 이지은은 키가 1.62미터로 그닥 키가 큰 편은 아니지만 아주 동안(童眼)의 얼굴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오관 역시 매우 정교한 셈이 아닌 것으로 전형적인 <낮은 콧마루> 미녀이다. 하지만 그녀 한쌍의 눈은 매우 유혹적이며 촉촉한 두발 역시 사람들을 현혹시킨다. 그야말로 매혹적인 얼굴과 날씬한 몸매를 가진 미녀이다.


이지은은 매혹적인 얼굴과 몸매 그리고 섹시한 행동거지로 사람들의 눈길을 잘 끈다. 그녀는 전신에 청춘의 활력을 발산하는 감을 준다. 아름답고도 순진한 미감을 주는 이지은, 그녀가 부르는 노래 역시 아주 달콤해 그야말로 우리 모두의 심목 중의 슈퍼여신임에 틀림없다.


일본 아오이 유우-002.jpg

 

일본의 아오이 유우(苍井优)


모두들 일찍 일본영화 <하나와 앨리스>란 영화를 보았는지 모르겠다. 이 영화는 충만된 우정과 애정을 반영한 청춘영화로서 바로 일본 미녀 아오이 유우가 이 영화에서 순진하면서도 용감한 엘리스 역을 맡아 2004년 일본 전업영화 시상식에서 최우수 여배우상을 받았었다.


아오이 유우에 대해 아는 사람은 그 다수가 모두 그녀의 연기를 통해 알게 된 것으로서 그녀는 아주 우수한 일본의 여배우였고 최우수 여배우상을 받은 가장 젊은 영화계 황후였으며 일본의 저명한 영화감독 이와이가 가장 호감을 가지고 있던 배우였다.


아오이 유우는 생김생김이 출중하게 아름다운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미녀 유형에 속했고 기질상 아주 담담한 여성으로 깨끗하고 타인한테 편안한 감을 주고 있으며 마치 이웃집 큰 누나와도 같은 감을 준다. 그리고 그녀를 이윽토록 바라보면 내리깔고 있는 그 두 눈은 마치도 몸에 담고 있는 고요함을 느낄 수 있고 그 청순함 역시 아주 기질적이다. 그리고 그녀의 콧마루는 약간 낮은 감을 주지만 이것 또한 그녀의 강점으로 그녀가 웃을 때면 타인한테 아주 깊은 인상을 남기기고 한다. 이는 콧마루가 높지 않아도 여전히 아름답다는 진리를 말해준다.


싱가포르 판원팡.jpg

 

싱가포르의 판원팡(范文芳)


판원팡, 그녀는 중화권에 있어서 동년의 여신이었다. 그녀는 일찍 동년 기억속의 상아, 마구(麻姑-선녀의 이름), 샤오룽뉘(小龙女)의 화신으로 영화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자세히 보면 판원팡의 얼굴은 절색의 미인의 표준에는 못 미치는 듯 했다. 콧마루가 높은 것도 아니고 눈썹도 그닥 진하지 않으며 눈 사이의 거리도 약간 넓은듯하기도 하다. 하지만 그녀의 모든 오관을 종합적으로 보면 또 다른 평가를 내리게 된다. 청신하고 자연적인 얼굴로서 아무리 보아도 더 보고 싶은 욕망이 생긴다. 이는 <싱가포르의 제1 미녀>로 선발된 것이 가장 유력한 증거로 된다.


태국 Napassanan.S-004.jpg

 

태국의 나파산(Napassanan.S)


2016년, 태국에는 온 태국 땅에 센서이션을 일으킨 한 폭의 광고가 있었다. 광고의 제목은 <나의 남친이 죽었다>였고 광고에서의 여주인공이 바로 나파사였다. 당시 수많은 태국인들은 이 광고를 보고 눈물을 흘리었고 당연히 광고의 여주인공 나파사를 기억하게 되었다. 작은 얼굴에 약각 낮은 콧마루의 나파사, 비록 완미한 오관을 갖고 있지 못했지만 오히려 그것이 그녀의 우세로 되었으며 그녀는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리고 그녀의 이런 기질은 일본배우 아오이 유우와 비슷한 유형에 속하는 바 사람들에게 편안한 감을 준다. 또한 나파사의 스타일링(staɪlɪŋ)은 일류라고 할 수 있는바 간단한 헝겊신, T셔츠와 청바지 차림을 해도 남다른 특색을 나타내군 하는 것도 그녀로서는 우세였다.


중국 주인-005.jpg

 

중국의 주인(朱茵)


중국영화 <대화서유(大话西游)>는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영화이다. 그 영화속의 여주인공이며 절색미인인 즈샤(紫霞)역은 많은 여인이 바로 주인으로 그녀의 눈에는 극적인 요소가 진하게 풍기였다. 하지만 그녀 자신은 오히려 오관 중 코는 납작형에 속하고 얼굴도 어느 정도 크다고 할 수 있다.


영화 <대화서유>는 지금도 여전히 아름답고도 생동한 인상을 안겨주는바 애플 휴대기 화면을 꽉 채운 주인의 웃는 얼굴을 보면 그야말로 사랑스럽다. 그리고 이 영화를 본 이들은 모두 하나 같이 즈샤의 역을 한 주인의 미모에 찬사를 보냈으며 주인 뒤에는 아직까지 즈샤역을 맡자고 자진하는 배우가 중국에는 없다고 한다. 그러니 즈샤역 <후대>가 없도록 만든 주인을 놓고 누가 감히 그녀가 아름답지 못하다고 말할 수 있으랴.


한 미녀의 미적 가치를 놓고 보면 일부분은 오관에서 오고 더욱 많게는 그의 기질에서 온다고 할 수 있다. 이상 5명 여신은 곧바로 이 진리를 증명한다. 그렇다. 절색의 여신은 반드시 콧마루가 높아야 등극할 수 있는 것만은 아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콧마루가 낮은 5명의 '아시아계 여신'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