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12-06(월)
 
99989.jpg
<사진 출처 / Noblesse>


[동포투데이 김나래 기자] 배우 한채아가 네추럴하면서도 도회적인 매력의 화보를 선보였다.

 

26일 소속사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는 ‘Noblesse’ 11월 호를 통해 깊어진 분위기로 청순, 내추럴하면서도 도회적인 감성을 뿜어내는 한채아의 화보를 공개했다.

 

푸른 하늘의 청정함을 집 안으로 들인 듯한 어반 오아시스 콘셉트의 이번 화보 속 그녀는 트렌치로 세련되면서도 청초한 스타일링을 소화하는가 하면, 오버핏 수트에 스니커즈를 매치해 네추럴하면서도 패셔너블함을 놓치지 않는 등 다양한 매력을 펼쳤다. 더불어 그녀의 반려견인 순심이도 화보에 동참하여 다채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채아와 순심이는 함께한 오랜 시간 덕분인지 촬영 내내 환상의 콤비 플레이를 펼쳤고, 능숙하게 촬영을 마무리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한채아는 이달 드라마 ‘연모’에서 임팩트 있는 도입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4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 한채아는 특별출연임에도 불구하고 극에 존재감을 가득 채우며 감정의 소용돌이 속 애틋한 모성애 연기로 탄탄한 연기 내공을 입증했다. 더불어 그녀의 물오른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최근 전해진 스크린 복귀 소식에 더욱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한채아의 화보와 인터뷰는 ‘Noblesse’ 11월 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9112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채아, 화보 공개... 네추럴+도회미 장착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