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0(화)
 

0098.png
사진 제공 : MBC '꼭두의 계절'

 

[동포투데이] '꼭두의 계절' 김정현이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전무후무한 캐릭터를 그려내고 있다.

 

MBC 금토드라마 '꼭두의 계절(극본 강이헌, 허준우/ 연출 백수찬, 김지훈/ 제작 피플스토리컴퍼니, 스토리티비)'은 99년마다 인간에게 천벌을 내리러 이승에 내려오는 저승신과 신비한 능력을 가진 왕진의사의 판타지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김정현은 극 중 저승신 꼭두와 외과 교수 도진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꼭두는 자신의 저주를 풀어줄 운명의 여인 한계절(임수향 분)과 티격태격 계약 로맨스를 시작, 점차 좋아하는 마음을 키워가며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극하고 있다. 이에 사라진 줄 알았던 인간 도진우까지 재등장하며 세 사람의 얽히고설킨 관계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가운데 김정현은 반전을 거듭하는 전개 속 천방지축 꼭두와 시니컬한 매력의 도진우를 오고 가며 놀라운 캐릭터 변신을 꾀하고 있다. 특히 풍부한 표정과 제스처가 특징인 꼭두를 완벽하게 그려내며 극의 재미를 이끌기도. 그는 저승신으로서 범죄자를 응징할 때는 한없이 날카롭고 차가운 표정을 짓다가도, 계절 앞에서는 장난꾸러기 표정부터 설레는 눈빛까지 180도 다른 모습으로 꼭두의 모든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러 작품을 통해 '로코 킹'의 면모를 입증했던 김정현은 '꼭두의 계절'을 통해 매 장면 능청스럽고 귀여운 연기로 시청자들의 입덕을 유발하고 있다. 여기에 엄청난 대사량을 소화하는 암기력, 귀에 정확하게 꽂히는 깔끔한 딕션까지 더해져 연기 시너지를 폭발시키고 있는 것. 이처럼 재능, 노력, 열정 3박자를 갖추며 유일무이한 캐릭터를 완성해가고 있는 김정현의 남은 활약에 기대가 커진다.

 

한편 김정현을 비롯해 임수향, 김다솜 등이 출연하는 '꼭두의 계절'은 매주 금, 토 밤 9시 50분 방송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꼭두의 계절' 김정현이 '로코'다…시청자 입덕 부르는 설렘 유발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