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0배유람.jpg

 

[동포투데이] 배우 배유람이 '모범택시2' 종영 소감을 전했다.

 

16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극본 오상호/연출 이단/제작 스튜디오S, 그룹에이트)에서 박진언(이하 박주임) 역을 맡은 배유람의 종영 소감과 인증샷을 공개했다.

 

배유람은 소속사를 통해 "'모범택시2' 첫 방송을 앞두고 두근두근했던 게 엊그제 같은데 이렇게 끝이 난다니 너무 아쉽고 만감이 교차합니다. 7개월 동안 고생했던 배우와 스태프분들, 그리고 함께 달려주신 시청자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라며 아쉬운 작별 인사로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최주임(장혁진 분) 형님과 베트남뿐만 아니라 전국을 돌아다니면서 열심히 촬영했던 게 기억에 남습니다"라며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 더욱더 돈독해진 '주임즈' 케미를 자랑하기도. 마지막으로 "'모범택시2'를 많이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시즌3에서 다시 만날 수 있길 바라며 저는 다른 작품에서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며 작품에 대한 애정과 앞으로의 포부로 소감을 마쳤다.

 

배유람은 무지개 운수 엔지니어로서 에피소드마다 뛰어난 손기술과 변장술을 자랑하며 다채로운 활약을 펼쳤다. 특히 '주임즈' 듀오 최주임과 함께 '덤 앤 더머' 케미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유발하기도. 이처럼 그는 어딘가 엉성하지만 든든한 박주임으로 완벽하게 변신, '무지개 운수' 팀에 없어서는 안 될 핵심 캐릭터로 자리잡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배유람은 지난 14일 개봉한 영화 '킬링 로맨스'에서 여래(이하늬 분)의 팬클럽 3기 출신이자 범우(공명 분)의 조력자로 또 한 번 코믹 연기를 예고한 바.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강력한 신 스틸러로 떠오른 배유람이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기대가 커진다.

 

<사진 제공 : 스토리제이컴퍼니>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모범택시2' 배유람, "시즌3에서 다시 만날 수 있기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