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02(토)
 

0강미나_20230703102632.jpg

 

[동포투데이] 배우 강미나가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3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배우 강미나와 한 식구가 되어 기쁘다. 앞으로 더 활발한 활동을 위해 최선 다해 서포트하겠다”라고 밝혔다.

 

계약 소식과 함께 공개된 프로필 사진 속 강미나는 똑떨어지는 단발머리에 블랙 오프숄더 니트로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자아낸다. 투명한 피부에 오목조목한 이목구비와 여리여리한 몸선은 여성미를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가 하면 한층 더 깊어진 눈빛은 성숙해진 그의 모습을 엿볼 수 있게 만들기도.

 

강미나는 2016년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와 구구단으로 데뷔, 러블리하고 친근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그는 MBC ‘20세기 소년소녀’를 시작으로 tvN ‘계룡선녀전’, tvN ‘호텔 델루나’, KBS 2TV ‘꽃 피면 달 생각하고’, KBS 2TV ‘미남당’ 등 장르를 불문한 다수의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배우로서도 성공적으로 자리매김 해왔다. 뿐만 아니라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존재감을 드러낸 바, 스토리제이컴퍼니와 함께 하게 된 강미나의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강미나가 전속계약을 체결한 스토리제이컴퍼니는 권수현, 김다솜, 김성철, 김정현, 김태희, 박성현, 배유람, 서인국, 오연서, 왕지혜, 유가영, 이시언, 이완, 주민경, 태원석, 한가을, 한다미, 허준호, 홍완표가 소속되어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미나, 김성철-김정현-김태희-서인국-오연서-이시언-허준호와 한솥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