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8(월)

연예·방송
Home >  연예·방송  > 

실시간뉴스
  • 걸그룹 스위치 '가영'과 '민지' 마일레 브랜드 홍보 ... '남심 저격'
    [동포투데이] 7일부터 10일까지 나흘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6 서울 오토살롱' 행사에 걸그룹 스위치의 '가영과 민지'가 모델로 참여, 멋진 몸매와 예쁜 얼굴로 행사에 참여한 많은 남성들을 사로잡았다. 걸그룹 스위치의 '가영'과 '민지'가 참여 공연과 게임등 이벤트 진행은 물론 레이싱 모델로 구성된 걸그룹 'PPL'등의 공연도 펼쳐진 이번 서울 오토 살롱은 올해로 14회를 맞으며 자동차 튜닝부품 제조 및 수입 유통사들과 소비자가 함께하는 전시회로 오토튜닝(Auto Tuning), 오토케어(Auto Care), 오토일렉트로닉스(Auto Electronics), 오토액세서리(Auto Accessories) 등 총 100여 개의 튜닝 관련 업체들이 참가했다. 최근 미니음반을 발매한 담 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스위치(Switch / 담이, 두유, 지민, 연이, 새롬, 예린, 민지, 가영)는 '피에스타로카(fiEsTaLocA)'의 핫 한 티저 영상과 음원을 7월 4일 오픈 국내는 물론 중화권의 강한 러브콜을 받고 있는 팀이다.
    • 연예·방송
    2016-07-11
  • 대만 톱스타 천바이린, 한국 연예계에 진출
    [동포투데이 김정 기자] 중화권 톱스타 배우 천바이린(陈柏霖, 1983년 생)이 한국 연예계에 진출한다. 중국 시나연예 26일 보도에 따르면 중화권(대만)의 톱스타 배우 천바이린은 한국 연예소속사 BM+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체결했으며 따라서 금후 한국에서의 천바이린의 연예활동은 BM+엔터테인먼트에서 책임진다. 천바린은 중화권은 물론, 아시아에서 폭넓은 인기를 갖고 있는 배우로 2002년 영화 “남색대문(蓝色大门)”으로 데뷔해 “관음산”, “오월지련”, “연애공황증” 등 다양한 작품으로 중국권 톱스타로 떠올랐다. 천바이린은 한국 영화 “수상한 그녀”의 중국판 리메이크 영화 “20세여 다시 한번(重返二十岁)”에서 원작 가운데의 이진욱 역을 맡아 출연했다. 천바이린은 6월 27일(오늘) 밤 첫 방송되는 SBS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의 대만 원작 “너를 사랑할 수 없을 것 같아(我可能不会爱你)”의 남자 주인공으로 한국에도 잘 알려져 있다. SBS의 “너늘 사랑한 시간”에는 마침 또 이진욱과 하지원이 남여 주인공으로 출연해 그들과 천바이린의 기묘한 인연을 보여준다고 보도는 전했다. 천바이린이 이번에 계약을 맺은 한국 BM+엔터테인먼트는 한국 스타배우 하지원의 소속사로 알려졌다. BM+엔터테인먼트 측은 천바이린과의 합작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향후 두 배우(하지원과 천바이린)의 아시아권 협력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천바이린은 최근 중국 영화 “나쁜 놈은 반드시 죽는다”에서 한국 배우 손예진과 호흡을 맞추었다.
    • 연예·방송
    2015-06-27

실시간 기사

  • '대구시민 여러분 힘내세요' 배우 김혜선, 천연세제 기증
    [동포투데이] “대구 시민 여러분 배우 김혜선이 응원하겠습니다. 힘내시고 모두 건강 조심하세요.” 지난해 11월 종영된 sbs 아침드라마 ‘수상한 장모’에서 열연해 커다란 인기를 모은 배우 김혜선이 ‘코로나19’로 고통 받는 대구 시민들을 응원하기 위해 2천만 원 상당의 ‘천연세제 소프넛’ 1600개를 대구시에 기증했다. 지난 13일 김혜선은 서울 마포구 소재 한국기자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린 전달식서 이창열 한국기자연합회장에게 천연세제 소프넛을 전달했다. 기부된 천연세제 소프넛은 대구시 사회재난과를 통해 대구시내 다양한 취약계층 및 어린이집과 유치원, 학교 등에 지원될 예정이다. 기부된 ‘천연세제 소프넛’은 대구시 사회재난과를 통해 대구시내 다양한 취약계층 및 어린이집과 유치원, 학교 등에 지원될 예정이다. 배우 김혜선은 “코로나19 피해가 심각한 대구지역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려고 하던 중 대구시에 마스크 및 손소독제 등 방제물품 부족이 심각하다는 지원요청 호소문을 접한 후 대구시에 인체에 무해한 천연세제 소프넛을 기부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한편, 배우 김혜선은 전국 130여개의 언론사로 결성된 한국기자연합회(회장 이창열) 홍보대사를 겸하고 있으며, 천연세제 및 화장품 등 홈쇼핑으로 판매하는 ㈜에코오가닉 코리아 이차용 대표와 공동 대표로 되어 있다.
    • 연예·방송
    2020-03-13
  • 배우 이민호, 코로나19 성금 기부
    [동포투데이] 홀트아동복지회(회장 김호현)는 배우 이민호와 MYM엔터테인먼트가 기부 플랫폼 ‘프로미즈(PROMIZ)’를 통해 코로나19 관련 성금 1,000만원과 쌀 1.5톤을 기부했다고 2일 밝혔다. 해당 기부금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하여 대구, 경북을 비롯해 전국에 도움이 필요한 위기가정에 지원될 예정이다. 프로미즈는 “지역 사회 감염 확산 방지 및 면역 취약계층 아동들이 안전하게 보호받기를 바라는 마음에 기부를 결심했다”며, “보건용 마스크 등 필수 방역 물품 구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고,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민호 팬클럽 ‘미노즈(MINOZ)’에서도 코로나19로 인해 생계에 위협을 받는 위기가정에 도움을 주기 위해 쌀 1.5톤을 기부해 그 의미를 더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해당 물품은 홀트아동복지회를 통해 적절한 식사와 보살핌을 받지 못하는 사각지대에 놓인 위기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이와 별개로 이민호와 그의 소속사 MYM엔터테인먼트는 코로나19 관련 성금 3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희망브리지 전국 재해구호협회·세이브더칠드런·초록우산어린이재단 등 기부 기관에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 연예·방송
    2020-03-02
  • 배우 고소영, 코로나19 극복 위해 1억원 후원
    [동포투데이] 홀트아동복지회(회장 김호현)는 배우 고소영이 코로나 19의 극복을 위해 성금을 기탁했다고 2일 밝혔다. 고소영은 코로나 19의 우려 속 외부활동이 어려운 위기가정을 지원하기 위하여 성금 5천만 원과 5천만 원 상당의 아동용 마스크와 치약 및 가글과 같은 위생용품을 기부했다. 해당 기부금은 대구, 경북지역을 비롯해 전국에 코로나 19로 인해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 위기가정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고소영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 지역의 위기가정에 도움의 손길을 더하기 위해 기부를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고소영은 그간 묵묵히 소아환자 치료지원 및 미혼한부모 가정 지원 등 다양한 기부활동으로 아름다운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 배우 고소영의 후원은 홀트아동복지회를 통해 코로나19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 경북 지역의 위기가정을 우선으로 일회용 마스크, 손세정제, 식료품 등을 포함한 나눔키트를 지원할 뿐만 아니라 위기가정의 의료, 주거, 심리 등의 지원에 함께 사용될 예정이다.
    • 연예·방송
    2020-03-02
  • 김성철, 탄탄 가창력부터 섬세 연기력까지…2개월간의 '빅피쉬' 마무리
    [동포투데이] 배우 김성철이 무한 호평 속 뮤지컬 '빅피쉬'를 마무리했다. 더욱 탄탄해진 가창력과 연기력으로 마지막까지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끈 것. 지난 9일 성황리에 막을 내린 국내 초연 뮤지컬 '빅피쉬'는 허풍쟁이 아버지 '에드워드'가 전하고자 했던 진실을 찾아가는 아들 '윌'의 여정을 통해 인생의 메시지를 전하는 작품이다. 팀 버튼 감독의 동명 판타지 영화가 원작이며 뮤지컬로 각색해 한국 버전으로 새롭게 재탄생됐다. 극 중 김성철이 연기한 '윌'은 한때 아버지의 이야기에 잠 못 이루던 소년이었지만 점점 현실과 동떨어진 상상들에 의심을 품기 시작하면서 극심한 갈등을 겪게 된다. 그러나 아버지의 인생 속에 숨겨진 진실과 진심을 알게 되고 자신 역시 한 아이의 아버지가 되면서 모든 걸 이해하게 되는 인물. 김성철은 이러한 과정 속에서 서서히 변화를 맞게 되는 '윌'의 감정선을 섬세하고도 확실하게 그려내 공감과 몰입을 이끌었다. 특히 아버지와의 대립이 최고조에 달하는 순간에는 상대 배우와의 호흡은 물론 가창력까지 폭발시키며 진정성 가득한 열연을 펼쳐 관객들로부터 열렬한 박수를 받았다. 뿐만 아니라 극 초반에는 아버지의 허풍 가득한 과거를 부정하는 냉철한 면모를 선보였다가 모순투성이인 단서를 찾아낼수록 혼란스러워하는 깊은 내면 연기, 아버지의 죽음을 통해 철없던 지난날을 후회하고 각성하게 되는 감정 연기 등 빈틈없는 호연으로 150분을 가득 채우기도 했다. 이렇듯 때로는 객석을 숨죽이게 하고 또 때로는 환호하게 하며 감동과 재미 모두를 선물한 김성철은 19년 12월부터 20년 2월까지 약 2개월간 '윌' 그 자체가 되어 매 순간 관객들에게 따뜻함을 선사, 뮤지컬 배우로서의 진가를 다시 한번 대중에게 확인시켰다. 한편, 2014년 뮤지컬 '사춘기'로 데뷔한 김성철은 이후 '베르테르' '스위니토드' '팬레터' '미스터 마우스' 등 다양한 작품으로 무대에 올랐으며 '슬기로운 감빵생활' '투 제니' '바람이 분다' '아스달 연대기' 등 브라운관뿐만 아니라 '배반의 장미'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 '82년생 김지영' 등 스크린 진출까지 알리며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 연예·방송
    2020-02-10
  • 나인규, 이엑스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지원 아끼지 않을 것"
    [동포투데이] 배우 나인규가 이엑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채결했다. 4일 이엑스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나인규는 영화, 드라마, 연극 등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작품에서 자신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무엇보다 안정적이고 무게감 있는 연기력을 지닌 배우다. 그가 앞으로도 역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다방면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한 나인규는 지난 2003년 영화 ‘동해물과 백두산이’(2003)를 통해 데뷔한 뒤 ‘굿바이 보이’(2010), ‘뚝방전설’(2006), ‘여교수의 은밀한 매력‘(2006), ’태풍‘(2005)을 비롯해 드라마 MBN ’우아한 가‘, KBS2 ‘꽃피는 봄이 오면’, ‘엄마도 예쁘다’, ‘장화홍련’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열연으로 폭넓은 필모그라피를 만들어왔다. 특히 지난 해 성황리에 종영한 MBN 드라마 ‘우아한 가’에서는 얌체 스타일이지만 오랜 의리로 이장우와 임수향과 손을 잡고 사건의 진범을 찾는 강력계 오형사 역을 맡아 맛깔나면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엑스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은 나인규는 “함께 나아갈 동반자가 생긴 기분에 기쁘다. 책임감을 가지고 주어진 활동에 최선을 다하며 단단한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나인규가 전속계약을 맺은 이엑스엔터테인먼트는 배우 매니지먼트사로 오승은, 조경숙, 우정원, 황인준, 박인규 등 실력파 중견 배우들과 신인배우가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다.
    • 연예·방송
    2020-02-04
  • ‘우아한 모녀’ 조경숙,브라운관에 이어 광고까지 섭렵!
    ▲조경숙 정관장CF 스틸컷 [동포투데이] 배우 조경숙이 브라운관과 스크린에 모자라 광고계까지 오가며 크게 주목받고 있다. 소속사 이엑스엔터테인먼트가 MBN-드라맥스 ‘우아한 가’에 이어 KBS2 ‘우아한 모녀’에서 묵직하고 안정적인 연기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조경숙이 KGC인삼공사, ‘정관장’ 광고모델로 발탁된 소식을 전했다. 따뜻하고 강인한 엄마의 이미지로 영화, 드라마 뿐만 아니라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조경숙은 이번 2020년 정관장 설 [엄마 편]에서 과거 앨범을 보며 자신의 20살을 회상하는 엄마 역으로 출연했다. 영상 속 그녀는 지난 세월을 그리워하는 이 시대의 엄마들을 대표해 그녀만의 섬세한 표정 연기와 내공 있는 감정 연기를 보여주어 베테랑 배우임을 입증했다. 조경숙은 영화 ‘해무’, ‘마더’, 연극 ‘맨프럼어스’, 드라마 ‘별별며느리’, ‘죽어야 사는 남자’ 등 다수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로 출중한 연기를 선보이며 인정받은 실력파 배우이다. 특히 지난해 성황리에 종영한 MBN ‘우아한 가(家’)에서 주인공 허윤도(이장우)의 친모인 임순 역으로 출연하며 농도 짙은 눈물 연기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린 바 있다. 또한 현재 방영 중인 ‘우아한 모녀’에서는 가족을 지키기 위해 끝없는 사랑과 헌신을 다하는 조윤경 역으로, 올해 상반기 방영예정인 KBS2 새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에서는 철저한 현실주의자인 병원장 조인혜 역에 캐스팅 확정 소식을 전해 2020년에도 쉴 틈 없는 열일 행보를 예고했다. 소속사 이엑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조경숙 배우의 강렬한 존재감과 섬세한 연기력이 대중들에게 더 크게 느껴질 수 있도록 신중한 작품 선정과 다양한 활동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조경숙이 출연하는 ‘우아한 모녀’는 매주 평일 저녁 7시 50분 방송된다.
    • 연예·방송
    2020-01-03
  • 스토리제이컴퍼니 소속 배우, '2020년 첫 날' 훈훈한 인사로 긍정 에너지 선사!
    [동포투데이] 스토리제이컴퍼니 소속 배우들이 재치만점 새해 인사를 전했다. 오늘(1일) 오전, 스토리제이컴퍼니의 공식 SNS 채널에는 2019년 한 해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준 소속 배우들의 새해 인사 메시지가 담긴 영상이 게재됐다. 새해를 맞이해 덕담을 건네며 훈훈함을 더한 것. 이번 공개된 영상은 복, 건강, 행복, 꿈의 주제로 릴레이 새해 인사가 담겨 있어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영상에서는 먼저 지난해 강렬한 캐릭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연기파 배우 고준과 김병철의 재치 있는 새해 인사로 첫 포문을 열었다. 2020년을 기대케 하는 배우 권수현, 김서경, 김태희, 왕지혜는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이어 진솔한 연기로 극의 깊이를 더하는 안세호, 유승호, 이무생, 이완, 허준호는 새해도 팬들의 건강을 소망하는 진심 어린 덕담을 건넸다. 여기에 변신이 매력적인 배우 박민정, 박예니, 서인국, 이경재, 이현진, 임세주, 한다미는 행복하고 좋은 일 가득한 새해를 기원하며 긍정적인 기운을 불어넣었다. 또한, 개성 강한 연기로 자신만의 존재감을 발산하는 배우 김성철, 박훈, 유예빈, 이진희, 주민경, 태원석은 "원하시는 일 모두 이루어지는 새해가 되길 바랍니다"라는 힘찬 응원으로 웃음을 안겼다. 마지막으로 2019년을 꽉 채운 배우 김지석, 배유람, 이시언은 "좋은 작품, 멋진 모습으로 인사 드리겠습니다"라며 뜨거운 활약을 예고했다. 이렇듯 스토리제이컴퍼니는 소속 배우들의 유쾌한 인사부터 귀여운 면모까지 볼 수 있는 영상을 통해 새해 첫 날부터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특히 최근 근황이 궁금했던 배우들의 모습도 담겨있어 특별함을 더했다. 이에 지난 한 해 영화, 드라마 그리고 연극과 뮤지컬, 예능 등 전방위 활약을 펼친 스토리제이컴퍼니 소속 배우들이 2020년 경자년 한 해를 어떻게 장식할지 더욱 기대가 높아진다.
    • 연예·방송
    2020-01-01
  • 배우 이완, 축복과 응원 속에 결혼식 마무리!
    [동포투데이] 배우 이완과 골프선수 이보미가 결혼했다. 이와 함께 소속사 측은 결혼식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소속사 측은 "지난 28일 진행된 이완 씨와 이보미 씨의 결혼을 축하해주시고, 기뻐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며 "많은 분들의 축복과 응원 속에 두 사람의 결혼식을 잘 마무리 했다"며 결혼식 현장이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턱시도를 입은 이완과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이보미가 서로의 손을 잡고 결혼식장으로 들어서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소속사 측은 "예식은 양가 가족들을 배려한 두 사람의 뜻에 따라 비공개로 진행된 관계로, 별도의 촬영이나 취재가 불가했던 점 너른 마음으로 양해를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다시 한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분들께 깊이 감사 드리며, 새로운 인생의 출발점에 선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응원을 보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 연예·방송
    2019-12-29
  • 윤송아 ‘월드스타연예대상’ 드라마부문 인기상 수상
    [동포투데이] 배우 윤송아가 ‘2019 월드스타연예대상’에서 수상했다. 지난 19일 더케이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2019 월드스타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윤송아가 ‘드라마부문 인기상’을 수상했다. '월드스타연예대상’은 국내외 문화예술 및 가요, TV, 영화, 뮤지컬, 연극 등 국내 최대 종합예술 시상식이다.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문화, 연예계에 이바지하고 힘써온 스포츠 문화 예술인들에게 아낌없는 격려와 박수를 보내는 자리로 국내 문화 예술인들의 휴먼네트워크를 형성하고 각 분야에서 왕성하게 활동하며 이끌어온 문화, 연예 예술인들을 치하, 격려하는 국내 유일한 ‘종합예술 시상식’이다. 이날 수상자로는 홍콩 배우 임달화와 서걸을 비롯해 배우 양동근, 전원주, 오만석, 한상진, 장희진, 한보름, 윤송아 등이 선정되었으며 가수 중에서는 전효성, 남진, 서인영, 백청강 등이 선정되었다. 윤송아는 2005년 SBS '잉글리시매직스쿨' 드라마로 데뷔했다. 이후 KBS '연예가중계' 얼짱리포터로 이름을 알리며, KBS '왕의 얼굴', '여자의 비밀', SBS '미스마' 등 다양한 드라마 및 영화, 방송 MC까지.. 대중과 소통해온 윤송아는 사랑스러움과 섹시함을 동시에 갖춘 워너비 스타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올해는 영화 '언니', 영화 '진범' 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펼치며, OCN 드라마 ‘보이스3’ 나오미 역할로 주목을 받았다. “수상자로 이름이 호명되는 순간, 벅찬 감동에 기쁨의 눈물을 흘려봅니다. 2020에는 더욱더 활발히 열심히 활동하는 배우가 되겠습니다”라면서 수상소감을 전했다. 윤송아는 영화 '싸움의 기술 2'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현재 영화 '가위'에 캐스팅되어 촬영중이다. 한편, 윤송아는 지난 19일 ‘2019 월드스타연예대상’에서 드라마부문 인기상을 수상했다.
    • 연예·방송
    2019-12-23
  • '다재다능' 차세대 배우 임지현, 임세주로 활동명 변경 후 '활약 예고'
    [동포투데이] 신예 임지현이 임세주로 활동명 변경과 동시에 스토리제이컴퍼니와 함께 새로운 출발에 나섰다. 매력적인 마스크와 인상 깊은 연기로 업계의 주목을 받으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배우 임지현이 김태희, 서인국, 유승호, 이시언 등이 소속된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전속 계약과 함께 임지현은 활동명을 임세주로 변경하며 배우로서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임세주는 2014년 JTBC '달래 된, 장국'을 통해 배우로서 본격적인 활약을 시작했다. 이후 드라마 '두번째 스무살', '그녀는 예뻤다', '별난 가족', '캐리어를 끄는 여자', '황금빛 내 인생', '마더', '하나뿐인 내편', '국민 여러분!' 그리고 영화 '장수상회'와 '왓칭' 등에 출연, 차근차근 경험을 쌓으며 입지를 다져왔다. 무엇보다 임세주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6'에서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좌중들의 환호를 이끌어낸 수준급 노래실력의 소유자이기도. 특히 '해를 품은 달', '천하무적 이평강', '베토벤 바이러스' 등 다양한 작품의 OST에 싱어송라이터로서 참여하며, 프로듀싱 능력까지 인정받은 팔방미인이다. 최근 발매된 배우 안세하의 앨범 커버 디자인으로 힘을 싣는 등 다재다능한 차세대 배우임을 입증, 앞으로의 행보를 더욱 기대케 했다. 이에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배우로서 무한한 잠재력과 가능성을 지닌 임세주와 함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임세주가 가진 다양한 매력과 뜨거운 열정이 빛을 발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새로운 도약을 앞둔 임세주에게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전속 계약으로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임세주는 차기작을 검토중이다.
    • 연예·방송
    2019-12-12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