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8(월)
 

1.jpg

[동포투데이] 개그맨 김기욱와 레이싱모델 유다연이 함께한 에디케이(ADDYK) 화보가 공개됐다.

매거진 에디케이(ADDYK)는 유튜브 채널 프로그램 ‘차있슈’(네바퀴미디어(주) 제작,대표 이성익)의 MC 김기욱와 레이싱모델 유다연의 화보를 8월 29일 공개했다.

채널 개설후 단기간에 구독자 1만7천명을 돌파하며 인기 유튜브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은 ‘차있슈’에서 진행자로 활약 중인 개그맨 김기욱와 매회 섹시미와 화려한 입담까지 뽐내며 많은 구독자에게 사랑받고 있는 레이싱모델 유다연이 과감한 포즈로 환상적인 커플 케미를 뽐냈다.

프로그램을 통해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 온 김기욱와 유다연은 도발적이면서 과감한 포즈와 몽환적인 표정으로 완성도 높은 화보를 완성했다.직업이 개그맨 이라고는 믿기 힘든 김기욱의 눈빛과 레이싱 모델다운 섹시하고 매끈한 각선미로 역대급 케미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두사람의 초밀착 포즈와 친밀한 분위기는 실제 연인을 방불케 했다.

한편 개그맨 김기욱과 레이싱모델 유다연의 화보는 ‘에디케이’(ADDYK) 웹진 9월호와 ‘에디케이’(ADDYK) 공식 온라인 채널 및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김기욱 유다연의 ‘차있슈’ 비하인드 스토리 영상은 에디케이tv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영상으로 만나 볼수 있다.(사진제공=에디케이(ADDYK))

4.jpg
2.JP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개그맨 김기욱Ⅹ 레이싱모델 유다연, 과감한 포즈로 역대급 반전 케미 자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