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9-25(금)
 
http://www.dspdaily.com/data/news/2004/2c70e0cf76822b5017931e63bd2367b4_wbzSCPOb5YKHFy.PNG
 
[동포투데이] 걸그룹 크랙시 메인보컬 '수안'은 '오! 나의 파트너-이은미 팀'에서  ‘빅마마 수제자’로 등장 넘사벽의 보컬 실력을 선보이며 강렬한 이미지를 보였다. 

무대에 강열한 이미지로 등장한 '수안( 빅마마 수제자)'은 브아걸의 '나르샤, 제아'의 관심을 받았으며 출발을 하였으나 '애인 있어요'로 1라운드에서 '이은미 팀'에 합류 탁월한 보컬 실력으로 패널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았다.

5인의 도전자로 출연, 이은미 팀에 합류한 '수안'은 파이널 대결 무대에서 '24시간이 모자라'와 함께 '너는 아름답다'를 열창하며 소름 돋게 황홀한 보이스로 이은미 팀의 위상을 확고히 하는데 일조를 했다. 

2회 방송된 MBC ‘오! 나의 파트, 너’는 아나운서 청중평가단의 투표에 따라 이은미 팀은 96점, 브라운아이드걸스 팀은 91점으로 최종 우승은 이은미 팀에게 돌아갔다. 

'너는 아름답다'를 파이널 곡으로 선정한 '이은미'와 완벽한 하모니를 구사한 크랙시의 '수안'은 팀이 우승하자 디바 이은미와 함께한 무대의 존경심과 감격에 눈물을 글썽이는 모습이 포착되었다.

'호원대 실용음악과' 보컬 전공으로 휴학 중인 '수안'은 실용음악과 전공으로 입시 당시 '경희대. 호원대, 동아방송대, 서울예대' 등에서 합격 또는 콩쿨수상으로 장학생 제의까지 받는 등 월등한 보컬 실력을 인정받은 재원이다.

SAITAINMENT 측에서는 "현재 '수안'이 함께하는 걸그룹 크랙시는 지난 2월 '나의 우주(My Universe)'로 프리 데뷔를 한 뒤 3월 아리랑을 모티브로 완성된 데뷔 타이틀곡 '아리아(ARIA)'로 방송활동 및 유튜브를 통해 팬덤을 위한 '언택트(untact)' 활동에 임하고 있다.

한편, MBC ‘오! 나의 파트, 너’는 매주 토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되는 MBC가 선보이는 새로운 음악 예능으로 오는 18일 토요일에는 송가인과 윤하의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걸그룹 크랙시 멤버 '수안' 탁월한 보컬 실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