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로그인을 하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KIS 오케스트라 제4회 정기연주회

  • 허훈 기자
  • 입력 2021.01.07 01:02
  • 댓글 0
  • 글자크기설정


132.JPG


[동포투데이] 49명으로 이루어진 KIS 오케스트라(악장 김연우)는 지난 5월부터 꾸준히 연습하여 가온홀 개관의 첫 문을 열었다. 이번 연주회 부제는 ‘비상(Flying)’으로 애벌레가 인고의 세월을 딛고 마침내 나비로 찬란하게 비상하는 KIS 학생들의 꿈과 의지를 담아 연주하였다. 

추천뉴스

  • 미·중 경쟁 시대, 미국인 부부가 말한 중국의 강점과 한계
  • 데이터센터 반대하면 친중?…美 정치권이 키운 배후설 논란
  • '200번째 국가대표 경기' 메시, 또 하나의 월드컵 역사 쓴다

스포츠

more +

포토뉴스

more +

해당 기사 메일 보내기

KIS 오케스트라 제4회 정기연주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