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12-03(토)
 

333.jpg

 

[동포투데이 김나래 기자] 배우 김해인의 에너지 넘치는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김해인은 채널A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집’ 재력가 집안의 딸로서, 검사 남편을 만나 명예와 재력을 거뭐진 타운하우스 여인 ‘최은경’ 역으로 분해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그런 가운데, 환한 미소로 현장 분위기를 이끌고 있는 김해인의 비하인드가 공개되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해인의 큰 눈망울과 밝은 미소, 애교 넘치는 눈웃음까지 사진만으로도 그녀의 밝은 에너지가 전달되고 있다. 두 손으로 두 눈을 가리는 장난끼 어린 행동부터 카메라를 바라보는 화사한 미소는 드라마 속 은경과는 또 다른 에너지 넘치는 김해인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김해인은 ‘쇼윈도: 여왕의 집’에서 타운하우스의 부잣집 사모님으로 최은경으로 특히 귀여운 엉뚱미까지 느껴지는 김해인의 다채로운 표정은 캐릭터의 매력을 증가시키고 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는 밝은 은경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가정내 폭력에 시달리고 있는 비밀이 밝혀지면서 은경의 숨겨진 이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자칫 무거울 수도 있는 극의 분위기를 환기시키는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김해인. 엉뚱하면서도 미워할 수 없는 부잣집 사모님 은경의 모습은 보는 이들을 웃음짓게 하며, 드라마의 활력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김해인이 출연하는 채널A 새 드라마 ‘쇼윈도: 여왕의 집’ (극본 한보경, 박혜영/  연출 강솔, 박대희 / 제작 ㈜코탑미디어 / 기획 채널A)은 매주 월,화 밤 10시 30분에 방영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쇼윈도: 여왕의 집’ 김해인 귀염뽀짝 비하인드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