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2-06(월)
 

777 (2).jpeg

 

[동포투데이 화영 기자] 샤오미 그룹의 브랜드인 Redmi(홍미)는 27일 발표회를 열고 Redmi Note12 Pro 시리즈 4가지 신제품과 다양한 스마트에코 제품을 공식 출시했다. 이 가운데 Note12 디스커버리 모델은 업계 최초로 210W 고속 충전을 실현해 완충까지 걸리는 시간은 단 9분으로 휴대폰 충전을 한 자릿수 시대로 이끌었다.


소금강이라 불리는 Redmi Note 시리즈는 지금까지 글로벌 누적 판매량 3억 대를 돌파할 정도로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지난 몇 년 동안 Note 시리즈는 고속 충전, 화면, 사운드, 진동 및 기타 측면에서 혁신을 지속해 왔다.


Note12 Pro 시리즈는 영상 서킷에 초점을 맞춰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플레이, 스타일 등 차원을 풀 스택으로 업그레이드했다. 특히 Note12 Pro 시리즈의 카메라 아키텍처도 전면적인 혁신을 가져와 떨림 방지, 야경, 노이즈 감소 및 색상 기능이 모든 차원에서 크게 향상되었다.


또 Note12 Pro 시리즈는 국내 휴대폰 액정 업체와 긴밀한 협업을 통해 플래그십 고규격 OLED 플렉시블 스트레이트 디스플레이를 전 라인업으로 채택했다. Note12 Pro+는 Pengpai P1고속 충전 칩을 사용해 19분이면 충전이 가능하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홍미 노트12 신제품 출시, 9분이면 100% 완충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