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6-07(일)
 

2.png▲ 방송후 MC혜이니와 아이시어(icia) 멤버 리애 선아 백조 현아
 
[동포투데이] 새콤달콤한 한번 맛봐도 잊을 수 없는 팀이 되고 싶다는 의지의 상큼한 걸그룹 '아이시어(담 엔터테인먼트 소속)'가 탄생 첫 방송으로 지난 4월 7일 목요일 'ETN방송 혜이니의 차트 폴리오'를 마쳤다.

3.png▲ 아이시어(icia) 멤버 리애 선아 백조 현아
 
신인 걸그룹 '아이시어(icia)'가 선보일 타이틀곡 'time bomb(타임밤. G-TRIP, TARAE 공동 작사/작곡)'은 강력한 비트 위에 독특하고 세련된 신스 리프가 타 아이돌들의 곡과는 차별화된 사운드를 들려주는 트랙이다.

4.png▲ 아이시어(icia) 멤버 리애 선아 백조 현아
 
 음악을 모니터 한 다수의 음반 관계자는 "'타임밤(time bomb)'은 중독적인 후렴구 멜로디와 공격적인 랩이 인상적이며 연인에게 쌓인 감정을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에 비유한 감각적인 가사가 남심을 자극한다."며 칭찬을 했다.

5.png▲ 아이시어(icia) 멤버 리애 선아 백조 현아
 
신인 걸그룹 '아이시어(icia)'의 멤버 구성은 팀내 리더이며 메인 래퍼인 '선아'를 중심으로 서브 랩과 보컬을 담당한 '백조',  메인보컬이며 막내인 '리애', 서브 랩과 보컬인 애교덩어리 '현아' 이렇게 네 명으로 구성된 재간 덩어리로 앞으로의 귀추(歸趨)가 주목된다.

6.png▲ 음반발매 예정인 디아이피, 인스타, 렘펙트, 더스타즈
 
참고로 이번 4월 이후에 출시되는 신인 아이돌의 음반은 아이시어(icia)를 비롯해서, 걸그룹 인스타(INSTAR), 더 스타즈,  다임피스, ATT 그리고 보이그룹 디아이피(D.I.P), 엠펙트 등의 그룹들이 준비를 하고 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5594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걸그룹 신고식 상큼한 신인 아이시어 데뷔 임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