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5-27(수)
 

[동포투데이] 연변부덕(이하 연변팀)은 홈에서 천진태달에 1-2로 패배했다.

15일 오후 3시, 연길인민경기장에서 펼쳐진 2016 중국 슈퍼리그 제27라운드 텐진 타이다와의 경기서 연변은 전, 후반 각각 한골씩 허락하며 패했다.

경기 10분 텐진은 선제골(세네갈적 디야네 선수)을 뽑으며  앞서가기 시작했다. 텐진의 승전욕구는 연변에 비해 훨씬 강했고 연변은 경기상태 진입이 상당히 늦었다.

후반 56분 연변은 김파가 동점골을 뽑으며 역전의 불씨를 지폈다. 하지만  경기 종료 직전 디야네 선수에게 또 한 골을 내주며 1-2로 아쉽게 패했다.

경기 후 박태하 감독은 “경기전 양쪽 변선을 잘 이용하라고 주문 했으나 그 방면에서 부족했다. 너무 일찍 실점을 한 것이 패배의 원인이 됐다. 결과는 아쉽지만 선수들 전부 열심히 잘 싸워줬다. 하지만 프로는 경기결과로 모든 것을 평가한다. 응원해주신 팬들에게 미안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오는 10월 23일, 연변은 선두를 달리는 광저우 헝다와 원정에서 맞붙는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1

  • 09910
Substance Abuse In Children

Drug Rehab For Women http://aaa-rehab.com Drug Rehab Centers Near Me http://aaa-rehab.com Springfield Methadone Clinic
http://aaa-rehab.com

댓글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연변FC, 홈에서 텐진 타이다에 1-2 패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