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8-10(월)
 

222.JPG
 
[동포투데이] 'VIP' 이진희가 자연스러운 완급 조절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배우 이진희는 SBS 월화드라마 'VIP'에서 성운 백화점 컨시어지 실장 강지영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지난 25, 26일 방송된 'VIP'에서는 VIP로 인해 고통 받는 직장 생활 속 유쾌하면서도 현실적인 강지영(이진희 분)의 모습이 그려지며 극의 재미를 더했다.

성운 백화점의 소식통 다운 지영의 활발함이 극을 환기시켰다. 지영은 트렌디한 식당에서 한 입을 먹고도 감동 받으며 행복해하는가 하면, 자신이 전한 소식으로 인해 VIP 전담팀의 분위기가 미묘해지자 "뭐야 이 분위기. 내가 유부녀 앞에서 입 방정 떨었다. 이혼녀라 감 떨어졌나 봐. 우리 다시 맛있는 음식이나 인조이 합시다"라며 긴장을 풀었다.

화통한 성격으로 보는 이들을 웃음짓게 만드는 지영. 반면 일을 할 때는 눈치를 보면서도 뒷담을 나누는 현실 직장인 연기로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행사를 진행하는 와중에 예상치 못한 고객들의 요청으로 인해 곤란한 상황이 생기고 심지어는 고객의 불륜 파트너를 목격한 지영은 팀장인 박성준(이상윤 분)이 자리를 떠나자, 곧바로 동료 직원들에게 이야기를 전하는 가벼움을 보이기도.

이진희는 무겁게 흘러가는 극에서 과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감정와 능청스러운 깨알 연기로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특히 직장인이라면 공감할 법한 일상적인 행동들을 담백하게 담아낼 뿐 아니라 극중 동갑내기 친구인 나정선(장나라 분)과 이현아(이청아 분)와의 끈끈한 동료 케미와 더불어 전담팀의 신입 마상우(신재하 분)를 놀리는 꿀케미까지 선사, 시청자들에게 흥미를 유발하며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처럼 회를 거듭할수록 활약을 펼치고 있는 강지영 캐릭터는 천연덕스럽고 헐렁한 면모와 강단 있는 카리스마를 자유자재로 오가는 이진희의 완급조절을 통해 한층 매력적으로 보여지고 있는 바. 앞으로 또 어떤 새로운 면으로 안방극장을 매료시킬지 기대케 한다.

한편, SBS 'VIP'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사진 제공 : SBS 'VIP'>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VIP' 이진희, 활력 불어넣는 탄탄 연기로 '완성도 ↑'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