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9-25(토)
 


8888.jpg

 

[동포투데이 김나래 기자] 배우 윤송아 ‘금송아’ 라는 이름으로 트로트 가수로 변신한다.

 

금송아의 첫번째 앨범이 15일 낮 12시 발매된다.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혀오던 윤송아가 갑자기 음악, 트롯에 출사표를 던져 화제가 되고 있다.

 

‘콩닥콩닥’은 고백을 앞둔 여자의 진정 되지 않는 심정을 ‘콩닥콩닥’ 심장이 뛰는 귀여운 표현으로 그에게 고백하기 전 두근두근한 감정을 표현한 신나는 댄스와 70년대의 ‘신명’을 지금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세련된 곡으로 트로트의 맛과 레트로 감성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금송아의 트로트 신곡이다.

 

이번 앨범은 가수 홍경민의 디렉팅과 히트메이커 CuzD 작곡가와 송작가의 힘이 합쳐서 더욱 완성도 높은 곡이 탄생했다.

 

금송아는 “처져있는 시기 조금더 활력을 불어 넣어주고 싶은 마음에서 준비했어요. 모두에게 ‘콩닥콩닥’한 일들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밝은 흥을 줄수 있는 노래”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SBS '미스마:복수의 여신‘, OCN '보이스3’, TVN ‘크리미널마인드’, KBS2 '왕의 얼굴‘, 영화 ‘덕구’, 영화 ‘언니’ 등 꾸준한 연기활동으로 탄탄한 연기력을 쌓아 올리고 있는 윤송아는 얼마전 종영한 KBS2 '비밀의 남자‘에서 악녀 ’신소영‘역으로 강열한 인상을 남겼다. 최근 윤송아 주연의 ’평범한 커플‘은 ’제12회 뉴욕시티 인디펜던스 국제영화제‘진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금송아의 신곡 ‘콩닥콩닥’은 15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8009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배우 윤송아, ‘금송아’ 이름으로 트로트 가수 도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