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3(화)
 
1.png
 
【동포투데이 김철균 기자】 12월 2일, 중국 신화넷은 일본의 레싱모델 나나오 시를 비롯해 지구촌 롱다리 미녀들을 소개, 미녀모델들을 추구하는 팬들의 눈을 즐겁게 하였다.
 
나나오시: 일본 레싱모델, 이시카와현 출신, 일찍 “2010년 미요시 수영복 이미지 걸 나츠미(2010年三爱水着) 및 제7기 도쿄 아가씨 선발에서 이름을 올린 적이 있음.
 
2011년 3월 나나오시는 2009/2010년 여왕평선중 월계관을 받아안기도 했음, 당시 일본매체는 나나오시가 7월 4일 발간된 잡지 “여성SEVEN(七仙女)”에 올랐다면서 그녀가 남친과 내왕하는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그 뒤 나나오시는 남친 니시카와한테 작별을 고하고는 이 해 6월 하순의 어느 날 밤, 한 키가 큰 남친과 함께 맛사지방에 들어가는 것이 포착됐다. 그 남친이 바로 모델 겸 연예인이었던 즐거움(JOY) 이었다. 당시 둘은 안경도 걸지 않고 모자도 쓰지 않았기에 맛사지방의 모든 직원들은 그들 남녀를 알아보았으며 한 직원은 카운터에서 나나오시가 JOY의 머리를 만지면서 그한테 열렬하게 키스까지 하는걸 보았다고 말했다.
    
3.png
 
올해 아시아청년배구선수권에 참가했던 카자흐스탄의 여배구선수 사비나는 신장이 1.80미터이며 이중 다리부분만 1.20미터가 된다. 올해 17살인 사비나는 인물도 절색이어서 그녀의 팬들도 급증하고 있다.
 
4.png
 
올해 1월 7일 러시아 시베리아에서 온 18세의 실습변호사 아나스타샤는 러시아 전국 미녀선발콩쿠르에서 52명의 경쟁자를 물리치고 단연히 “러시아 아가씨” 월계관을 받아안았다. 아울러 그녀의 1.02미터에 달하는 롱다리로 하여 그녀는 또한 “롱다리 아가씨”란 칭호도 수여받았다. 하지만 그녀는 “러시아아가씨”란 월계관에 연연하지 않고 계속 변호사로 되는 꿈을 이어나가겠노라고 표했다.
 
5.png
 
애상진: 여, 원명 서명.
직업 : 모델, 가수, 사회자, 배우
원적 : 중경
현재 광동 심천 거주
무한대학 졸업
2008년, 국제 중화아가씨 콩쿠르의 3등, 그녀는 초완미한 체형과 훤칠한 신장으로 국제패션모델계에서 공인하는 슈퍼모델로 되었다.
 
6.png
 
애상진: 여, 원명 서명.
직업 : 모델, 가수, 사회자, 배우
원적 : 중경
현재 광동 심천 거주
무한대학 졸업
2008년, 국제 중화아가씨 콩쿠르의 3등, 그녀는 초완미한 체형과 훤칠한 신장으로 국제패션모델계에서 공인하는 슈퍼모델로 되었다.
 
7.png
 
장란신(跆拳道) 프로태권도선수로 전국우승까지 따낸적이 있다. 그녀는 신장이 1.77미터에 달한다. 그리고 그녀가 발차기를 한다 하면 그 높이가 웬간한 남성의 키를 넘어가는바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입을 딱 벌이게 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지구촌 롱다리 미녀들 공개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