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8(월)
 
01.png
 
[동포투데이 김정 기자] 중국의 “전민 스타 발굴(全民星探)”은 한국 스타배우 송승헌(宋承宪)과 중국 스타배우 류이페(刘亦菲)이가 깊은 밤 같은 차에 앉아 중국 류이페이의 별장으로 들어갔으며 송승헌은 밤동안 별장에서 나오지 않았다고 폭로했다. 또 이튿날 아침, 류이페이의 어머니가 가문의 노인을 배웅했으며 송승헌이 류이페이 부모님들을 만나본 것으로 추정된다고 전했다.

송승헌 류이페이 각각 열애 시인

어제(8월 5일), 중국의 스타배우 류이페이와 한국 톱스타 송승헌이 열애중이라는 소식이 중국 인터넷에서 터진 후, 어제 오후 송승헌 측은 언론을 통해 “송승헌이 류이페이와 사귀기 시작했으며 서로 알아가는 단계”라고 시인, 두 사람은 중국 영화 “제3의 사랑”에서 주연으로 출연하면서 교제하기 시작한 것은 아니며 영화 촬영이 끝난 후 경상적으로 연계하면서 자연히 감정이 생기게 됐다고 밝혔다.

“영화 촬영이 끝난 후 자주 만나지는 못했지만 감정이 싹트기 시작했습니다. 여러 분, 축복해 주십시오”, “하지만 쌍방 부모들이 만났다는 설법은 사실이 아니며 목전 결혼까지 논하지 않은 상태이다.”

캡처.PNG
 
한편 어제 밤 22시 45분경, 중국의 류이페이도 웨이보를 통해 “하고 싶은 말은 많지만 지금은 하트(♥♥) 두 개로 대신합니다. 여러 분 고맙습니다!”라고 송승헌과의 열애를 시인했다.

한편 송승헌(1976)과 류이페이(1987) 두 사람은 11세라는 나이 차이와 한국과 중국이라는 국적 차이를 극복하고 탕웨이-김태용 감독 커플에 이어 새로운 한·중 커플로 화제를 모으로 있다.

류이페이는 영화 “신조협려”, “천녀유혼”에 출연하는 등 다수의 사극 영화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송승헌과 유역비가 함께 출연한 영화 “제 3의 사랑”은 오는 9월 중국에서 개봉을 앞두고 있다.

04.png
 
중국 네티즌들의 반응

이 감미로운 웨이보가 발표된 후 중국 네티즌들의 열띤 화제가 됐다. 축복해 주는 네티즌이 있는가 하면 마음이 쓰리다고 심정을 토로한 네티즌들도 있었다.

일전 송승헌과 함께 중국 영화 “충칭 대공습(大轰炸)”에 주연으로 출연한 류예(刘烨)도 웨이보를 통해 송승헌에게 “네가 즐겁고 행복하면 된다”고 밝혔다.

다음은 중국 네티즌들의 반향이다.

네티즌1 : 오늘 밤 우리 모두 실련했다.
네티즌 2: 나는 무슨 말인지 모르는 척 할려구. 류이페이, 가지 않으면 안되냐?
네티즌3: 귀가에는 하트 두 개의 감미로운 소리가 들리지만 한편으로 무수한 마음들이 찢어지는 소리도 들리는 듯 하다.
네티즌4: 중국인들은 천명이면 천명 원하지 않을 것이고 만명이면 만명 허락하지 않을 것이다.
네티즌5: 여신, 당신의 행복을 축하합니다. 하지만 당신에게 썰렁한 우스개를 한 남자를 잊지 마세요. 그는 지금 억수로 취해 있을 겁니다.
네티즌6: 축하합니다, 신선누님!
네티즌7: 류이페이 연애, 우리 여학생들마저도 실련한듯한 감이 든다.
네티즌8: 당신이 열연한다니 우리 전 도시가 실련했습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中 언론, 韩 스타 송승헌과 中 스타 류이페이 열애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