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20150210115654_3679463878.jpg
 미니앨범 피네를 발표한 가수 디어와 랩 피쳐링에 참여한 팝 아티스트 샘 옥과 함께 AMP 멤버로 활동 중인 제이한(사진제공: 투애니포스트릿)

[동포투데이 허훈기자] 지난해 아이유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팬 선물로 커버 영상을 공개한 곡 ‘12월 24일’의 원곡이 수록된 ‘LoveGraphy’ 앨범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는 가수 디어(d.ear)가 10일 정오 미니앨범 ‘피네(Fine)’를 멜론, 엠넷, 벅스, 소리바다, 지니 등 각종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공개한다.

이번 미니앨범에는 디어가 직접 프로듀싱과 작사, 작곡에 참여한 5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유희열의 극찬과 최근의 내한으로 화제가 된 싱어송라이터 샘옥(Sam Ock)과 함께 AMP라는 그룹으로 활동하며 주목 받고 있는 랩퍼 제이한(J. Han)이 랩 피쳐링에 참여했고, 충무로와 방송가 모두에서 핫한 배우로 주목받고 있는 박보검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힘을 보탰다.

타이틀 곡 ‘Forget You’의 뮤직비디오는 최근 미국 ‘플레이보이’사와 제휴하여 ‘아트 토이 프로젝트’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는 미디어 아티스트 허남훈 감독이 맡아 피아노를 연주하며 노래를 부르는 디어와 밴드의 모습을 감적적으로 담아냈다.

디어는 2013년 정규앨범 [LoveGraphy] 발표 후 라디(Ra.D)의 ‘오랜만이죠’, 2AM의 ‘그냥 있어줘’를 비롯하여 드라마 ‘고교처세왕’ OST인 서인국의 ‘돌아오는 길’ 등에 작곡가와 프로듀서로서 참여하며 다양한 음악 활동을 전개해왔다. 

투애니포스트릿 소개
 
투애니포스트릿은 송중기, 차태현, 고창석, 박보검 등이 소속된 블러썸엔터테인먼트가 본격적인 음악 및 신규 사업 진출을 위해 2014년 12월 설립한 자회사이다. 투애니포스트릿은 블러썸엔터테인먼트에서 해 오던 연기자 매니지먼트 외에 가수 및 드라마 제작, 영화와 드라마 OST 제작, 공연제작 사업 등을 수행한다. 소속 아티스트들의 해외 진출에 그치지 않고 중국, 일본, 태국 등의 해외 파트너들과의 협업을 통한 현지 아티스트들의 공동 제작 사업 또한 활발히 전개할 예정이다. 이에 더해 투애니포스트릿은 라디, 디어, 브라더수, 시애나, 이나래, 러비 등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들이 소속된 리얼콜라보와 레이블 제휴 계약을 맺고 리얼콜라보 소속 아티스트들의 활동을 지원하기로 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인 가수 디어, 미니앨범 ‘피네(Fine)’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