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빈• 이나영 결혼, 송혜교 여전히 싱글
[동포투데이 김민 기자] 7월 2일, 중국 현지 매체들은 “조기 한류스타들의 현황: 원빈•이나영 결혼, 송혜교 여전히 싱글(早期韩流明星现状:元彬李娜英结婚宋慧乔单身)”이란 제목으로 한류스타들의 현황에 대해 큰 폭으로 보도했다.
한국의 오락권은 “신로교체”가 빈번하다. 해마다 데뷔하는 신인들의 “기습”으로 그제날 내노라 하던 많은 스타들이 한쪽 구석지대로 밀리게 된다. 특히 한국 특유의 병역제로 인해 남자스타들한테 이런 상황이 더 빈번하다.
하다면 그제날 많은 팬들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아오던 한류스타들의 현황은 어떠할까?
지난 5월 30일 오후 2시, 한류스타 원빈과 이나영은 강원도 정선군의 모 민속촌에서 결혼식을 거행했다.
두 사람이 열애속에 빠져있다는 사실은 2013년 7월에 공개되었다. 그 뒤 이들의 매니저들은 성명을 발표해 이를 인정하였다. 올해 5월 부분적 매체에서는 이나영이 이미 임신하였기에 올해 내로 결혼할 것이라 추축, 당시 쌍방의 매니저들은 이를 부인하기도 했었다.
중국의 80후와 90후들은 모두 당시 중국 대륙을 뜨거운 열기에 몰아넣었던 한국드라마 “가을동화(蓝色生死恋)”를 기억할 것이다. 그리고 이 드라마에 출연한 한국의 미남스타 송승현, 원빈 그리고 남녀 모두가 공인하는 여신- 송혜교에 대해 기억할 것이다. 그 때 그 시기는 팬들속에서 이 3명 남녀 스타의 이름이 가장 많이 오르내린 시기었다.
2005년 11월, 군에 입대한 원빈은 2006년 6월에 무릎을 상하여 앞당겨 퇴역했다. 2009년 그는 영화 “마더(母亲)”에 출연하면서 연예권에 복귀, 그 이듬해에는 영화 “큰 아저씨(大叔)”로 제47회 한국영화 대종상 최우수상을 획득했다.
원빈과 이나영은 광고촬영을 하면서 서로 알게 되었고 얼마 안되어 연정에 빠지었다. 후에 송천이 연예계에 데뷔하자 많은 한국인들은 그녀를 이나영으로 착각할 때가 많았다.
송혜교와 이병헌은 “ALL IN” 촬영이 끝난 뒤 서로 열연에 빠졌다. 이들은 2003년부터 연애를 시작했고 후에 송혜교의 임신설 및 낙태설이 나돌다가 둘은 “굳바이”하고 말았다. 그 뒤 2008년 10월부터 송혜교는 현빈과 함께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他们生活的世界)”에서 열연에 빠졌으나 얼마후 또 갈라졌다.
2008년, 송혜교는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에서 출연한 후 중국으로 진출, 2009년 중국영화 “일대 종사(一代宗师)”에 출연했으며 최근 들어 중국촬영진과 합작하여 찍는 영화가 많아지고 있다.
2004년, 한류스타 조인성과 손예진은 드라마 “발리의 이야기(巴厘岛的故事)”에 출연, 그 뒤 조인성은 제40회 백상예술 대상 및 남주연상을 획득했다.
2006년 조인성은 또 영화 “비열한 거리(卑劣的街头)”에 출연하여 제5회 영화대상 및 남주연상을 획득했으며 2008년에는 영화 “쌍화점(霜花店)”에 출연했다.
2009년 4월부터 2011년 5월까지 조인성은 군부대에서 생활, 이 기간 그는 한국공군의 형상대사로 활동했다.
“그 겨울, 바람이 분다”가 방영된 후 매체에서는 조인성과 김민희가 이미 사귄지 4개월이 된다고 보도했다. 이들 둘은 워낙 10년전 광고모델로 활동하면서 알게 되었다.
당시 손예진은 그 시대를 사로 잡은 순수한 여성스타로 조인성외에도 기타 많은 남성스타들과 합작하여 많은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했다. 2003년에는 “클래식(假如爱有天意)”과 “내머리속의 지우개(我脑中的橡皮擦)” 등 2부의 영화에 출연했고 2010년에는 이민호와 합작하여 드라마 “개인의 취향”에 출연했으며 2014년에는 영화 “해적”에 출연했다.
1994년에 정우성은 모델계로부터 연예권에 데뷔, 그해 처녀작으로 “구미호(九尾狐)”에 출연하면서 일약 이름을 날리기 시작했다.
2006년 정우성은 전지현과 합작하여 “데이지(雏菊)” 에 출연했으며 2009년에는 고원원과 합작하여 “호우시절”에 출연했다.
그 뒤 2010년 정우성은 오우삼 감독의 무협영화 “검우(剑雨)” 에, 2013년 한효수와 함께 “감시자들(监视者们)” 등에 출연했다. (1)
(다음 계속)
ⓒ 동포투데이 & dspdaily.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
2025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배우’ 발표…아시아 미모 약진, 1위는 중국의 디리러바
[동포투데이]2025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배우’ 톱10이 공개됐다. 올해 순위는 그야말로 ‘아시아 미모의 반전’으로 평가된다. 전체 10명 중 5명이 아시아 여배우로 선정되며, 기존의 서구 중심 미모 기준을 크게 흔들었다. 특히 1위에는 중국 배우 디리러바가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화제를 모았다. 이번 순위에... -
“K팝 스타 에스파, 원폭 조명 게시 논란…일본 연말 무대 출연 불똥”
△인기 K팝 그룹 에스파(Aespa)의 멤버 닝닝(Ningning). 닝닝은 일본에서 매년 열리는 "홍백가합전" 노래 경연대회에 초대되었다. (사진: 인스타그램/ @aespa_official) [동포투데이] 일본에서 인기 K팝 그룹 에스파(Aespa)의 중국인 멤버 닝닝이 원자폭... -
일본 가수 메이리아, “중국은 두 번째 고향… ‘하나의 중국’ 지지”
△메이리아, '승풍2023' 출연 홍보 영상 캡처 [동포투데이]일본 총리 다카이치 사나에의 ‘대만 유사(有事)’ 발언으로 촉발된 양국 여론의 논란이 계속되는 가운데, 일본 인기 가수 메이리아(MARiA, 美依礼芽)가 중국 SNS를 통해 공개적으로 ‘하나의 중국’ 원칙을 ... -
중·일 갈등에 일본 가수 공연 줄줄이 중단… 하마사키 아유미 ‘무관중 공연’ 강행
△공연이 취소돼 직접 팬들을 만날 수 없게 된 하마사키 아유미는 텅 빈 공연장 무대에 홀로 올라, 계획했던 모든 무대를 그대로 소화하며 공연 전체를 녹화했다.(사진/인터넷) [동포투데이] 중국이 일본 총리 다카이치 사나에의 ‘대만 유사’ 발언에 강하게 반발하면서 양국 관계가... -
“류이페이, 국적 잡음에도 우아함 그대로… ‘클라스는 영원’”
[동포투데이]배우 류이페이(刘亦菲·38)가 어린 시절 정해진 미국 국적 문제로 잇달아 논란의 중심에 서고 있다. 15세 데뷔 이후 굵직한 작품으로 중국을 대표하는 배우로 자리 잡았지만, 최근 국적을 둘러싼 논쟁이 겹치며 활동 전반에 적잖은 영향을 받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올해 골든이글 어워즈 시... -
‘모범택시3’ 배유람, 박주임으로 안방극장 귀환…새로운 부캐 기대
사진 제공: SBS ‘모범택시3’ [동포투데이]배우 배유람이 ‘모범택시3’ 바가지 머리 박주임으로 다시 한번 돌아온다.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극본 오상호/연출 강보승/제작 스튜디오S, 그룹에이트, 비에이엔터테인먼트)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시리즈물로, 베일에 ...
실시간뉴스
-
'대구시민 여러분 힘내세요' 배우 김혜선, 천연세제 기증
-
배우 이민호, 코로나19 성금 기부
-
배우 고소영, 코로나19 극복 위해 1억원 후원
-
김성철, 탄탄 가창력부터 섬세 연기력까지…2개월간의 '빅피쉬' 마무리
-
나인규, 이엑스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지원 아끼지 않을 것"
-
‘우아한 모녀’ 조경숙,브라운관에 이어 광고까지 섭렵!
-
스토리제이컴퍼니 소속 배우, '2020년 첫 날' 훈훈한 인사로 긍정 에너지 선사!
-
배우 이완, 축복과 응원 속에 결혼식 마무리!
-
윤송아 ‘월드스타연예대상’ 드라마부문 인기상 수상
-
'다재다능' 차세대 배우 임지현, 임세주로 활동명 변경 후 '활약 예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