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캡처.JPG▲ 인천 한류 교육 아카데미 개최 축하무대를 빛낸 걸그룹 '비타민 엔젤'

[동포투데이 이수민 기자] 한류의 선두에서 활동을 하는 걸그룹 '비타민 엔젤'과 키즈 공연팀 '루피너스'가 가수 '소향'과 함께 중국 왕홍들에게 한국의 음악, 댄스, 연기 및 스타일을 교육하여, 한류의 우수성을 해외에 알리기 위해 기획된 '한류 교육 아카데미'에 축하공연으로 참가해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었다.

이번 '한류 교육 아카데미'는 인천시 중구 후원으로 (주)위모(대표 이규범)가 중국 현지의 왕홍들을 초대해 4월 18일부터 24일까지 7일 간 한중문화관 공연장(인천시 중구 소재)에서 개최된 프로그램이다.

세부적인 내용으로는 금번이 1기 교육 프로그램으로 뮤지션 전문교육 기관인 '뮤직하우스아카데미'와 각 분야 전문가들이 참여, 교육 마지막 날인 24일에는 중국 왕홍 교육생들이 연습한 노래와 댄스를 발표하는 공연이 개최되었으며, 유명 가수 소향씨와 걸그룹 ‘비타민엔젤’, ‘루피너스’ 등의 축하공연이 이어져 프로그램을 더욱 풍성하게 진행이 되었다.

팝스엔터테인먼트(대표 박광원) 소속이며 인천에 뿌리를 두고 활동을 하는 핫한 걸그룹 비타민엔젤과 인천 최고의 키즈공연팀 루피너스는 물론 가수 소향은 입을모아 "고향인 인천에서 개최되어 아주 뜻깊은 무대였다."라고 피력을 했다.

한편, 비타민엔젤은 6월 세 번째 음반 발매를 목표로 맹렬히 트레이닝 중이며 이번 앨범은 복고풍 댄스, 70년대 디스코걸의 파격적인 콘셉트로 오픈될 예정이라 K-POP 관련 부서에서도 많은 관심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류 교육 아카데미' 걸그룹 루피너스, 비타민엔젤 축하 공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