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캡처.JPG

[동포투데이 허훈 기자] 케이블TV VOD가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애니 명작 VOD’를 대거 방출했다. 

최근 심각한 미세먼지 탓에 아이들의 건강을 걱정하는 부모들이 실내에서 어린이날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찾을 거란 예상에서다.

케이블TV VOD(대표 황부군)는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 750만명을 대상으로 연휴가 끝나는 5월 10일까지 디즈니, 픽사 등 애니메이션 명가의 명작 영화 53편을 30~50% 할인하는 ‘키즈 할인관’를 진행한다.

‘키즈 할인관’에서는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흥행 불패 신화를 쓴 ‘주토피아’와 ‘모아나’를 비롯해 픽사의 ‘도리를 찾아서’, 소니픽쳐스의 ‘몬스터 호텔’, ‘앵그리버드 더 무비’,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드림웍스의 ‘트롤’, 그리고 디즈니의 ‘정글북’, ‘거울나라의 앨리스’와 같은 최신작까지 다양한 VOD를 즐길 수 있다.5월 내내 월트디즈니, 픽사 등의 역대 애니 흥행작을 무료로 볼 수 있는 ‘가정의 달 온가족 행복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한다.

5월 한 달 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은 픽사의 ‘몬스터 주식회사’와 콘텐츠 판다의 ‘금빛 모자이크:프리티데이즈’다. 두 작품은 관람객 평점 9.2점, 8.9점을 기록할 만큼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아이 선물 걱정을 덜어줄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애니방송 월정액 가입 및 VOD 구매 고객이 대상이다. 

키즈 관련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볼 수 있는 ‘슈퍼키즈’ 월정액 신규 가입 고객 중 100명을 선정해 완구 랜덤박스를 제공한다. 

또한 J-BOX 월정액 신규가입자 중 120명에게는 듀비카 완구를, 투니버스 VOD 구매 가입자 중 230명에게는 카봇 완구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어린이날 맞아 디즈니, 픽사 명작영화VOD 대폭 할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