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23.png
 
[동포투데이] 세이브더칠드런이 개최하는 제4회 아동권리영화제(SCRFF)를 왓챠플레이 온라인 상영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아동권리영화제는 호평을 받았던 잘 알려진 대중영화들 속에서 학대, 방임, 사회적 편견 등 아동권리 침해를 찾고 이야기할 수 있는 상영작들로 꾸며진다. 올바르게 아이를 키우고 싶은 부모와 자신의 목소리를 갖고자 하는 아동・청소년 등 인권과 사회적 이슈에 관심이 많은 대중들에게 초점을 맞추었다.
 
왓챠플레이 온라인 상영관은 오늘부터 11월 30일까지 열리며, 왓챠플레이 내 온라인특별관에서 ‘인사이드 아웃’, ‘늑대아이’, ‘문라이트’, ‘4등’,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 등 총 77편의 아동권리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https://play.watcha.net/staffmades/1141)
 
11월 24일부터 25일까지 CGV 홍대에서 개최하는 오프라인 영화제에서는 ‘어느 가족’, ‘땐뽀걸즈’, ‘아직 끝나지 않았다’,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빌리 엘리어트’ 총 5편을 관람할 수 있다. CGV홍대 4층 로비에서는 ‘잃어버린 어린 시절을 찾아서'라는 테마에 맞춘 다양한 체험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각 영화의 상영 후에는 배우 문소리, 영화평론가 김혜리, 방송인 김형규, 허프포스트 김도훈 편집장, 손경이 소장 등이 관객과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오프라인 영화제 예매는 CGV와 해피빈을 통해 가능하다.
 
왓챠 박태훈 대표는 “아동권리영화제에 왓챠플레이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아동권리를 표현한 영화들이 생각보다 많은 만큼, 왓챠플레이가 더욱 좋은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2018 아동권리영화제는 세이브더칠드런이 주최하고 CGV홍대, 왓챠플레이, 한아조가 공식 후원한다.

24.pn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아동권리영화제, ‘땐뽀걸즈’, ‘세 얼간이’, ‘슬럼독 밀리어네어’ 등 77편 상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