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주석 2019-03-26 110631.jpg
 ▲사진 제공 : SBS '해치', 김종학 프로덕션

[동포투데이] 배우 박훈의 존재감이 제대로 드러나고 있다.
 
박훈은 SBS 월화드라마 '해치'에서 왈패조직의 우두머리이자 연잉군 이금(정일우 분)과 뜻을 함께하는 든든한 뒷배 '달문' 역을 맡았다. 하지만, 달문은 전 연인 윤영(배정화 분)과의 만남 이후 흔들리는 모습을 보이며 이금에 대한 배신을 암시, 거침 없는 활약으로 극의 몰입을 높이고 있다.

달문은 첫 등장부터 모든 소문을 꿰뚫고 있는 듯 의미심장한 행동으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극 초반 자신의 식솔을 지키기 위해서 민진헌(이경영 분)의 개 노릇까지 불사했다면, 이금의 편에 선 후에는 그를 돕는 조력자로, 더불어 윤영과의 사이까지 밝혀지며 극의 핵심 인물로 흡인력을 최대치로 끌어올리고 있다.

달문의 이야기가 재미를 더해갈수록 박훈의 열연 또한 빛을 발하고 있다. 박훈은 위태로운 사랑과 신념을 함께하는 우정의 기로에 선 달문을 처연한 눈빛과 미세한 표정의 변화, 단단한 목소리로 그를 더욱 매력적으로 담아낸다.

뿐만 아니라 등장마다 특유의 묵직한 존재감을 발산하며 캐릭터의 서사를 힘있게 그리며 스토리를 탄탄하게 만든 것은 물론, 극 전체의 긴장감을 배가시키는 역할까지 하고 있다. 달문 그 자체로 분해 깊은 내공의 연기를 펼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평을 얻고 있는 것.

특히 윤영과 대면하는 장면에서 담담해 보이지만 고통스러운 얼굴과 윤영을 잊지 못한 감정의 깊이 만큼, 밀도 높은 그의 연기가 안방극장에 묵직한 울림을 선사하기도. 달문의 말과 행동 하나에도 묻어나는 아픔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더욱 애잔하게 했다.

이렇듯 박훈은 휘몰아치는 전개에서 선 굵은 카리스마와 인간적인 면모를 넘나드는 달문 캐릭터에 완전히 동화된 모습으로 제 목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전작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데 이어 이번 '해치'를 통해서는 한층 넓어진 연기 스펙트럼을 완성한 박훈. 그가 선보일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한편, 속내를 알 수 없는 달문의 행동과 그의 변심이 이금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 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SBS '해치'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해치' 박훈, 흡인력 끌어올리는 '美친 활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