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888.JPG
 
[동포투데이] MBN-드라맥스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家)’의 9회 예고편이 화제다.

매주 방송마다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며 거듭 화제를 이어가고 있는 ‘우아한 가’ 8회 엔딩 장면에서 오승은(최나리 역)과 임수향(모석희 역)이 화려한 드레스와 함께 당당한 모습으로 MC가문의 식사 자리에 깜짝 등장해 다시 한번 예측 불가능한 전개를 암시했다.

지난 8회 방송분에서 오승은은 TOP의 조작으로 대한민국 톱스타 위치에서 한순간에 밑바닥으로 추락할 위기를 맞아 기자들의 눈을 피해 강 주변 차 안에서 술과 함께 밤을 새운 초라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20일 공개된 9회 예고편 영상에서는 MC 가문 입성에 만족하지 않고 완전한 가문의 일원으로 자리매김을 하기 위해 애쓰는 오승은과 MC그룹 간의 팽팽하고 치열한 긴장감이 보여지면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는 한편 그런 오승은을 통해 엄마의 억울한 죽음에 대한 진상을 파헤치려는 임수향과 배종옥 곁에서 자신의 어머니의 무죄 증거를 찾는 이장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대한민국 상위 1% 재벌가에 숨겨진 은밀한 비밀과 거대한 기업의 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물밑의 킹메이커 오너리스크 팀의 이야기를 다룬 우아한 가(家)’는 MBN-드라맥스를 통해 매주 수, 목 밤 11시에 방영된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우아한 가’ 오승은, 임수향 이 구역 미친X은 우리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