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8(월)
 

오승은 .jpg

 

[동포투데이 김나래 기자] 배우 오승은이 SBS ‘불타는 청춘’ 새 친구로 전격 합류한다.


사전 공개된 예고에서 캐리어를 끌며 ‘불타는 청춘’을 찾는 걸그룹 출신 새 친구로 등장을 예고하여 시청자들의 궁금증과 기대를 유발하였다. 그 주인공은 바로 배우 오승은이었다.

배우 오승은은 5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오랜만에 예능으로 소환돼 많은 팬들에게 추억을 선물하였다.


오승은은 2007년 영화 ‘천년학’을 통해 데뷔한 뒤 ‘논스톱’, ‘두사부일체’ 등 드라마와 영화를 물론 ‘강호동의 천생연분’ 등의 예능까지 넘나들며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매력적인 외모와 털털한 성격, 그리고 연기력까지 인정받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과거 시청자들의 추억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시청자들에게 기쁨을 주었다.


오승은은 과거 배슬기, 추소영과 걸그룹 더 빨강으로 가수 활동을 했던 경력을 살려, 불혹의 걸그룹으로 돌아와 기존 청춘들과 유쾌하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청춘들의 솔직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가 어울려 여태 보지 못한 역대급 케미로 재미를 선사하였다.


새로운 친구 오승은과 청춘들의 역대급 케미로 소소한 추억을 소환하며 재미를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라 앞으로의 행보도 기대가 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배우 오승은 SBS ‘불타는 청춘’ 새친구로 합류 역대급 케미 선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