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3(월)
 
[동포투데이] 소셜미디어로는 처음으로 싱가폴 STX에 상장한 유주그룹(YuuZoo.com)이 모바일 콘텐츠 이-커머셔와 유페이(YuuPay.com) 온라인 결재를 필두로 한국 시장에 본격적인 론칭을 하게 된다.
 
다음 달 19일 한강 세빛섬에서 한국영화배우협회 주최로 열리는 2014 슈퍼탤런트오브더월드 시즌5 참관을 겸하여 내한하는 유주그룹 토마스 질리아쿠스 회장 회장단은 지난 7월, 서울에 유주코리아를 설립하였고, 위 슈퍼탤런트오브더월드 경영권을 확보하여, 본격적인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사업에 뛰어들게 된다. 올 9월에는 10억명의 시청률을 확보 하고 있는 상하미디어그룹과 유주컴퓨터테크놀리지 차이나를 합작형태로 설립하여 명실상부한 한중 기반 본격적인 글로벌 이-커머셔 플랫폼을 보유하게 되었다.
 
또한, 핀란드 출신인 질라쿠스 회장은 노키아 본사의 브랜드 관리 대표를 역임한 후 아시아로 파견되어, 1990년 까지 노키아 아시아 태평양을 운영하여 매년 10조원의 매출을 올린 모바일 1세대 리더이다. 2012년 부터는 새로운 노키아로 알려진 ‘뉴키아’ 제작에 들어가서 현재 인디아에 생산라인을 오픈하여 뉴키아 스마트폰 론칭도 초읽기에 있다.
 
질라쿠스 회장은 슈퍼탤런트오브더월드의 회장 및 심사위원장 자격으로2013년, 14년 초빙되어, 한국 및 대회 조직위와 각별한 관계가 되어, 지난 7월 조직위 임원진과 함께 유주 코리아를 설립하게 되었다.
 
알리바바와 아마존닷컴 등을 벤치마크, 한국어 포함 다국어 버전으로 론칭하게 되는 유주 소셜 이-커머셔 플랫폼은 국내 소비자가 해외 제품을 구매하는 형태가 아닌, 국내 제조기업들의 제품을 이 플랫폼에 탑재하여 전 세계에 판매하는 시스템으로 국내 기업들의 블루오션 수익모델이 될 수 있어 벌써부터 플랫폼 론칭 날짜와 조건 등을 문의하는 업체의 상담이 쇄도하고 있으며, 이 시스템은 기존의 해외 다국적 기업의 한국 론칭과는 상반되는 창조 비즈니스로 기대되고 있다.
 
12월 16일 내한하는 토마스 질리아쿠스 회장은 국내 최초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인 옥션 설립자인 이금용 회장, 전 현대그룹 하이닉스 반도체 개발원장인 송관배 교수, 아라마리나 이승우 회장, 페이뱅크 박상권 대표 등 국내 IT 및 업계 리더들과 미팅을 갖게 된다.
 
유주그룹코리아 소개

유주그룹코리아는 싱가폴 STX 상장업체로 차세대 소셜미디어 모바일 이-커머셔 및 페이먼트 솔루션업체이다. 또한 그룹에서 보유하고 있는 대한민국에 세계본부를 두고 있는‘슈퍼탤런트오브더월드(슈탤)’은 대한민국의 한류와 전 노키아 아시아 태평양 회장으로 노키아에 매년 20조원의 매출을 올린 유주그룹의 토마스 질라쿠스 회장의 자본력 및 네트워크가 합쳐진 매니지먼트사로 글로컬(글로벌과 로컬을 줄인 말)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와 디지털 이-커머셔 뷰티 혁신 플랫폼으로 새로운 항해를 하고 있다. ‘그랜드 슬램 미인들이 참가하는 슈퍼탤런트 콘테스트’라는 독보적인 콘셉트로 오늘날 전 세계 사무실을 통하여, 매년 수 만명의 참가자들이 지원하는 넥스터 버전의 슈퍼탤런트 발굴 쇼 케이스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유주그룹', 모바일 이-커머셔와 페이먼트 솔루션으로 한국 시장 본격 론칭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