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11174055_980x1200_281.jpg
 
[동포투데이 허훈 기자] 25일, 낙시영업(乐视影业)이 동방위성TV와 함께 펼친 영화 “태평륜(太平轮)” 발표회가 상해에서 개최, 발표회에는 감독 오우삼(吴宇森)과 주연 김성무(金城武), 송혜교(宋慧乔) 등이 참가했다.
 
영화 “태평륜”은 지난 세기 40연대말, 중국에서 있은 전쟁, 애정, 재난 등을 소재로 한 영화로서 이 시대의 감동적인 사랑스토리가 골자로 되고있다.
 
영화에서 송혜교는 고귀한 기질을 갖고 있는 어느 한 부자의 딸역을 맡게 된다. 영화에서 그녀는 용맹한 국민당 장령 뇌의방(황효명 역)한테 한눈에 반하게 된다. 하지만 전쟁으로 인해 둘은 부득불 갈라지지 않으면 안되었고 깊은 감동을 자아내는 한단락의 애틋한 사랑스토리가 펼쳐진다.
 
감독 오우삼은 송혜교의 출연을 보고는 “송혜교의 몸에는 일종 천성적인 순진함이 있어 사람들을 감동시킨다”고 찬탄해마지 않았다. 
 
11174061_980x1200_281.jpg
 
이번 영화의 촬영을 앞두고 송혜교는 중국어를 열심히 배우기도 했다. 이 영화는 전반에 거쳐 중국어로 출연하게 되었으며 촬영현장에서 송혜교는 중국어 회화 몇마디를 발음이 똑똑하고도 부드럽게 구사, 그 과정에서 많은 피 말리는 노력이 있었다고 한다.
 
한편 이번에 송혜교는 김성무와 황효명을 놓고 누가 더 이상형인가 하는 물음에 “둘 다 매우 우아하고도 다정다감한바 그들의 얼굴을 보는 것만으로도 커다란 행복”이라면서 “그들 둘은 모두 영준하고도 각자의 매력이 넘치기에 둘중 하나를 선택할 생각은 없고 가능하다면 둘 다 선택하고 싶다”고 웃으며 고백했다.

사진 : 텐센트

영화 “태평륜(太平轮)” 예고편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송혜교 중국영화서도 순진한 자연미 과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