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3(화)
 
1.png
 
[동포투데이 김철균 기자] 11월 30일, 중신넷에 따르면 중국 장춘시공업대학 4학년에서 공부하는 조병군 학생은 철두철미한 만화영웅팬으로 2012년부터 인터넷을 통해 미국 앤트맨(漫威旗)의 슈퍼영웅들의 복장정보를 구입해서는 지금까지 여러개의 앤트맨 슈퍼영웅들의 복장을 제작해냈다. 이런 복장들은 영화에서 나오는 인물들의 복장과 완전히 똑 같았다. 이 중 “철의 협객(钢铁侠)”의 복장은 앞가슴과 손에 LED램프가 있는 외 얼굴가리개는 조종을 통해 절로 열리기고 하고 닫혀지기도 한다. 그는 이런 슈퍼영웅들을 담론하면 매우 유쾌하고 행복하다고 말한다. 또한 그에 따르면 이런 복장을 만드는 것은 자기가 어릴 때부터 꿈꿔왔던 “영웅꿈”이었다고 한다. 그는 이제 “복수자 연맹” 인물들의 모든 복장을 다 만드면 명년에 가서 친구들과 함께 이런 복장들을 입고 대중들 앞에 선보이겠노라고 했다. 

2.png

 “철의 협객”을 만들고 있는 조병군

3.png

조병군이 만든 슈퍼영웅 복장은 영화에서 나오는 인물들이 입은 복장과 완전히 같다. 이 “철의 협객”의 복장의 얼굴가리개는 조종으로 여닫김이 완전히 가능하다.

4.png

조병군이 “철의 협객” 복장을 입어본다. 그는 이 복장을 계속 개진하여 완벽하게 하련다고 했다.

5.png

조병군은 “철의 협객”, “미국대장” 등 이미 여러개의 앤트맨 영웅들의 복장을 만들어냈다.

6.png

조병군이 한창 새로운 인물의 복장을 설계하고 있다.

7.png

이런 복장을 만들면서 조병군은 늘 애트맨 영웅들의 모델을 테이블 위에 놓고 보면서 제작한다. 그리고 그는 거기에서 많은 영감을 찾게 되었다고 말한다.

8.png

조병군이 자기가 만든 영웅복장을 입어보는 장면이다.

사진 중신넷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中 대학생 자체로 앤트맨 슈퍼영웅들의 복장 제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