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2(일)
 
[동포투데이 허훈 기자] ‘2014 제4회 대한민국 한류대상 시상식(이하 ‘한류대상 시상식)’이 (사)한류문화산업포럼(회장 안대벽)의 주최로  5일(금) 오후 5시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렸다.
 
이날 배우 클라라는 ‘2014 제4회 대한민국 한류대상’특별공로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29.png
 
  (배우 클라라가  ‘2014 제4회 대한민국 한류대상’ 을 수상하고 있다.)
 
영국 국적을 가진 스위스 베른 출신의 배우인 클라라(본명: 성민)는 2014 모드세계에서 가장아름다운 여성 2위에 선정되었으며 영화 '오감도',  드라마' 응급남녀'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차곡차곡 쌓아왔다.
 
클라라는 내년 1월 개봉예정인 영화 '워킹걸'에서 폐업 일보직전의 성인용품샵 CEO 난희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이번 한류대상에서는 ▲대중문화대상 ▲전통문화대상 ▲문화관광대상 ▲문화산업대상 ▲국제교류대상 ▲특별상 등 6개 부문 총 23개 대상자를 선정했으며, 수상자에겐 상장과 상패가 주어졌다.

13.png
 
‘한류대상’은  한류문화산업발전에 기여한 공로자를 격려 표창하기 위해 마련된 상으로 그 권위와 가치를 높이 인정받고 있는 영예로운 상이다. 
 
올해가 4회째인 한류대상 시상식을 총괄하는 한류문화산업포럼 안대벽 회장은 “유구한 역사 속에 발효된 한류의 얼과 멋과 재능이 이제 대한민국의 브랜드를 이끌며 창조해 나가고 있다”며 “이번 시상식을 계기로 한류문화산업이 더욱 융성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배우 클라라 , '2014 제4회 대한민국 한류대상' 특별공로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