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배우 손예진이 중국 영화에 진출
(손예진과 진백림이 중국 영화 “나쁜놈”에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동포투데이 김정 기자] 한국 배우 손예진이 중국 영화에 진출한다.
중국 시나닷컴의 30일 보도에 따르면 한국 배우 손예진이 중국 영화 “나쁜놈”에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영화 “나쁜놈”은 한국의 강제규 감독과 중국의 흥행 거장 펑시오강 감독이 총제작을 맡는바 오는 3월부터 한국 제주도에서 촬영에 들어가며 2015년 하반기 중국 영화 최고의 기대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영화는 한 중국 젊은이가 한국 제주도에서 미스터리한 한국 여성을 만나 긴장감 넘치는 액션과 경쾌한 코미디로 풀어가는 이야기로 손예진은 이 미스터리한 한국 여성 캐릭터를 맡는다.
남주인공은 한국에서도 방송돼 인기를 누린 대만 드라마 “연애의 조건”의 진백림이 캐스팅됐다.
손예진은 “이 역은 내가 접촉해 보지 못한 역이다. 감독과 제작사 측에서 나를 믿어주어 용기를 내 출연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또 중국 제작사 측은 “손예진이 첫 중국 영화로 우리 작품을 선택해 준 것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 동포투데이 & dspdaily.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
中 톱스타 양미, 연길서 ‘땅과 역사’를 품다
[동포투데이] 가을빛이 완연한 10월, 중국 톱스타 양미(杨幂)가 조용히 연길(延吉)을 찾았다. 화려한 휴양지나 해외 명소가 아닌, 옥수수밭과 항일전쟁(抗战) 유적지를 향한 그의 발걸음이 공개되자, 현지 SNS는 “이런 모습의 스타는 오랜만”이라며 화제를 모았다. 양미는 최근 자신의 SNS에... -
아리랑 출신 김택남, 틱톡에서 다시 꽃피운 ‘감성 리바이벌’
[동포투데이] 한중 양국 무대에서 ‘아리랑’으로 이름을 알렸던 조선족 가수 김택남(金泽男·A Nan·46)이 최근 중국 틱톡(抖音)에서 감성 음악 크리에이터로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그의 손끝에서 피어나는 우아한 손짓과 진심 어린 감정선은 수십 년 전 무대의 여운을 디지털 시대에 다시 불러왔다.... -
폐쇄의 벽 너머, 영화로 열린 창 — 6년 만에 돌아온 평양국제영화제
[동포투데이]6년 동안 멈춰 있던 평양국제영화제가 오는 10월 22일부터 27일까지 제18회 행사를 연다. 단순한 영화 축제를 넘어, 이번 영화제는 북한 사회의 변화를 들여다보는 또 하나의 창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비동맹의 영화제’에서 ‘자주·평화·우의’의 축제로 평양국제영화제는 1987년... -
‘달까지 가자’ 홍승희, 마지막까지 소름… 빌런 엔딩으로 긴장감 폭발
사진 제공: MBC ‘달까지 가자’ 방송 캡처 [동포투데이]배우 홍승희가 ‘달까지 가자’에서 충격적인 반전을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뒤흔들었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달까지 가자’(기획 장재훈·연출 오다영·정훈·극본 나윤채·제작 본팩토리) 11회에...
실시간뉴스
-
'찬실이는 복도 많지' 배유람, 연기고수 향연 속 '존재감 눈길'
-
윤송아, 영화 ‘가위’ 주인공 발탁...촬영 현장 사진 공개
-
동의대&에펠대학 다큐멘터리 공동제작 프로젝트 진행
-
동의대&프랑스 에펠대학, 인터랙티브 다큐멘터리 공동 제작 프로젝트 진행
-
박훈, 영화 '미드나이트'로 강렬 액션 예고 '기대 ↑'
-
한-일 청소년, 영화교류 프로그램 통해 교류의 씨앗 뿌린다
-
안세호, 영화 '정직한 후보'로 '유쾌X통쾌X시원' 웃음 선사 예고
-
홍수아 中영화 목격자 눈이없는아이 메인 포스터공개’섬뜩’
-
영화 '시동' 존재감 폭발, 신흥강자 배우 이해운 주목!
-
동의대 영화트랜스미디어연구소, 제10차 월례세미나 개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