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7(월)
 
DSC_4373.jpg▲ 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한 한류상품 IR전에 참가한 기업대표들.
 
[동포투데이] 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한 한류상품 IR전은 아시아 시장 개척을 목적으로 하는 아시아그로스파트너스(최영 대표위원)와 국내 6만 조선족 커뮤니티를 운영하는 GK희망공동체(허을진 이사장) 그리고 페이스커뮤니케이션이 공동 주최/주관하는 행사로  오후 2시에 한국관광공사 16층 컨퍼런스룸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한국 중소기업의 우수 상품 발굴과 해외 판로 개척을 지원해 온 아시아그로스파트너스(AGP)가 아시아 시장 개척을 위한 행사로 중국, 베트남 파트너사들과의 MOU체결에 따른 실질적인 해외 홍보 및 판로개척이 가능한 행사이다.

KakaoTalk_20161108_221535275.jpg▲ 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한 한류상품 IR전 상품평가단
 
아시아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중소.벤쳐 기업들이 자사의 상품을 직접소개(PT)하고 투자 전문가, 사후면세점 운영 대표, 해외 TV홈쇼핑 벤더사, 해외역직구 몰 대표, 유통벤더사, 언론인 등으로 여러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상품평가단의  심의를 걸쳐 천연한방화장품(한케이), 컬러영양쌀 (㈜뉴트리라이스), 마스크팩 (바이준코스메틱),스마트폰충전케이블 (비디컴퍼니),기능성화장품 (㈜뉴셀라이프), 황토마스크 (㈜레스텍),더마써클기능성화장품 (건강과 이웃),마스크팩 (㈜위올파트원), 여성청결제 (M2KCompany), 웨딩드레스 (더스타웨딩앤파티) 등 10개 기업의 상품이 한류우수상품으로 선정되었다.

선정된 우수 상품은 (사)GK희망공동체를 통해 중국 동북3성에 있는 도매상과 유통채널들에게 소개되며 베트남은 아시아그로스파트너스(AGP)와 비지니스 교류 협약을 맺은 베트남의 사이공아세안비즈니스클럽(루안 회장)이 베트남 유통사들에게 소개된다.

17.PNG▲ 웨딩드레스 (더스타웨딩앤파티)모델로 등장한 2016 미스코리아 강원진 김해현
 
18.PNG▲ 웨딩드레스 (더스타웨딩앤파티)모델로 등장한 슈퍼모델 이영주
 
행사를 주관한 아시아그로스파트너스 최영 대표위원은 “세계 금융불안에도 여전히 경제성장을 하는 지역은 아시아 지역 밖에 없다. 아시아 지역으로 시장을 확대하는 것만이 한국 경제가 살 수 있는 유일한 길이다. 혼자서 시장을 개척하는 것은 몹시 고되고 힘들지만 같이 힘을 모으면 이렇게 쉽게 시장을 개척할 수 있다. 아시아그로스파트너스는 한국의 중소, 벤쳐 기업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해외시장을 개척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류상품 IR전, 10개 기업 상품 한류우수상품으로 선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