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dspdaily_com_20140328_135550.jpg
[동포투데이 허훈 기자] 뛰어난 가창력과 빼어난 음악성을 자랑하는 실력파 남성 듀오 투빅(2BiC, 지환·준형)이 오는 4월 26일, 27일 백암아트홀에서 2집 미니앨범 발매 기념 두 번째 단독 라이브 콘서트 ‘빅쇼 언플러그드’(BIC SHOW – Unplugged)를 개최한다.

 

투빅은 4월 10일 두 번째 미니앨범 ‘SOUL MATE(소울메이트)’ 발매를 앞두고 3월 24일 수록곡 ‘Your Love’를 선공개 했다. ‘Your Love’는 네오소울 장르에 감각적인 팝리듬이 돋보이는 곡으로, 이 곡이 선공개 되자 팬들은 “역시 투빅이다”, “누가 들어도 설레는 노래”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1집 발매 후 약 1년 만에 2집을 발매하는 투빅은 올 1월 영화 ‘겨울왕국’의 OST <렛 잇 고(Let it go)> 커버에 동참, 유튜브를 통해 소울 충만한 R&B 버전을 공개하여 단기간에 약 30만 건에 달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오로지 가창력과 음악성만을 꿋꿋이 고집해온 투빅은 이번 ‘빅쇼 언플러그드’에서 미니앨범 2집을 준비하며 더욱 성숙해진 음악으로 성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보답하겠다는 각오다.

 

4월 26일, 27일 양일간 강남 백암아트홀에서 진행되는 ‘빅쇼 언플러그드’에서 투빅은 봄을 맞이하여 로맨틱하고 감미로운 매력과 발랄함을 오가는 즐거운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첫 번째 단독 콘서트에서 유감없이 발휘된 투빅 특유의 유머와 화기애애한 무대는 물론 따듯한 봄날에 어울리는 부드럽고 달콤한 무대까지 한층 업그레이드된 공연을 기대해도 좋을 것으로 보인다. 빅쇼 언플러그드’는 방송 음악 프로그램에서는 볼 수 없었던 투빅만의 다양하고 풍성한 레퍼토리로 채워질 예정이며 봄날 소풍을 떠나는 듯한 어쿠스틱한 사운드로 관객을 맞을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2012년 3월에 데뷔한 투빅은 데뷔곡 <또 한 여잘 울렸어>를 시작으로 <나이기를> <다 잊었니> 등 발표하는 곡마다 히트시키며 꾸준히 인기몰이 중이다. <불후의 명곡>을 비롯, 방송사들의 각종 인기 음악프로에서 독보적인 가창력을 앞세우며 팬들은 물론 관계자들까지도 주저 없이 환호갈채와 찬사를 아낌없이 보내는 ‘리얼’아티스트로 떠올랐다.

 

투빅의 두 번째 단독콘서트는 4월 26일 오후 7시, 27일 오후 6시 서울 강남 백암아트홀에서 열린다. 예매는 3월 31일부터 인터파크와 예스24 사이트에서 진행되며, 티켓가는 66,000원, 55,000원이다. (공연문의. 02-749-9037)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두 번째 단독 라이브 콘서트 ‘빅쇼 언플러그드’(BIC SHOW – Unplugged)!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