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7(수)
 

666.JPG
 
[동포투데이] 'VIP' 이진희가 안방극장의 애정캐로 등극했다.

지난 16, 17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VIP'에서는 예측할 수 없는 혼돈의 전개 속 극중 강지영으로 분한 배우 이진희의 인간미가 극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강지영의 솔직하고 담백한 면과 이진희의 매력이 어우러지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것.

강지영(이진희 분)의 거침없는 한 마디, 한 마디가 모두를 시원하게 했다. 혈연으로 인한 온유리(표예진 분)의 승진에 지영은 분노했고, 이어진 술자리에서도 지영은 인사발령에 대해 이야기 하며 “고래 싸움에 새우등 터져서 전담팀만 뿔뿔이 흩어지고 낙동강 오리알 신세 되겠다고 지금”이라고 박성준(이상윤 분)을 비난했다.

이어 전담팀과 마케팅팀이 TF체제로 마주하게 된 상황, 다소 삭막하게 진행되는 회의에서도 지영은 밝은 성격으로 활기를 불어넣었다. 이후 전담팀의 주도로 끝난 회의에 지영은 나정선(장나라 분)과 이현아(이청아 분)에게 “오늘 기선제압 제대로 했다”라며 웃었다. 또, 송미나(곽선영 분)의 사표 소식에는 “애 키우면서 일 하는게 이렇게 미션 임파서블이어서야 원”라고 한탄하며 소신 발언을 하기도.

이처럼 강지영은 화끈한 입담으로 통쾌함을 선사하는가 하면, 친구 이현아의 사랑을 위해 눈치껏 빠져주는 끝없는 인간미로 시청자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전담팀이 겪는 부당한 일에 마치 본인의 얘기인 듯, 깊게 공감하는 지영의 모습은 많은 이들의 마음을 녹였다.

극중 강지영으로 분한 이진희는 특유의 사랑스러움이 묻어나는 발랄함으로 극의 분위기를 환기시키며,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했다. 특히 프로페셔널한 면모와 분위기 메이커 사이를 오가는 이진희의 생동감 있는 연기는 매 장면마다 몰입을 높이며 강지영의 남은 이야기를 더욱 기다려지게 만들고 있다.

한편, SBS 'VIP'는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VIP' 이진희, 시청자 호평 이끈 팔색조 '연기 향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