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1.png
 
[동포투데이 화영 기자] 제이 더 스카이 (Jay the sky)의 가을 싱글 ‘눈을 감으면’이 오는 9월 전 음원 매체를 통해 공개 된다.

제이 더 스카이의 가을 싱글 ‘눈을 감으면’은 제이 더 스카이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발라드,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피아노등이 어우러진 감미로운 곡이다

이번 앨범은 여행스케치의 리더 루카카 (조병석)과 제이 더 스카이가 직접 프로듀싱 하였고 세계적인 색소폰 연주자 강기만도 세션으로 참여 했다.

제이 더 스카이의 부드러운 목소리는 감성의 계절 가을과 너무 잘 어울린다.

특히, ‘눈을 감으면’의 가사와 멜로디는 가을 국화꽃 향기와 같다.

제이 더 스카이는 “이 가을 모든 사람들을 위한 힐링과 사랑의 노래 ‘눈을 감으면’을 발표하게 도와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고 항상 변함없이 열심히 활동 하겠다 ”고 앨범 발표 소감을 밝혔다.
 
국화꽃 향기가 가득한 가을. 제이 더 스카이의 가을 싱글 ‘눈을 감으면’은 일상에 지친 사람들의 마음에 향기와 휴식을 주는 감미로운 차 한 잔이 될 것 이다.
 
제이 더 스카이는 MBC에서 주관한 강릉 해변 축제에서 20분 동안 노래와 음악으로 팬들과 함께 했다. 또한,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컬투의 정찬우와 지누션의 션이 진행 하고 있는 ‘기부스’에 단독 출연해서 1시간 동안 애청자들과 함께할 예정이며 오는 18일 라디오에서 ‘별이 진다네’의 여행 스케치와 함께 콜라보 할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이 더 스카이’ 가을 싱글 ‘눈을 감으면’ 화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