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7-07(화)
 
e863643a4af53c0d1491c086369bb6bb.jpg▲ 사진제공= KBS수목드라마 ‘태양의후예’ 캡쳐
 
[동포투데이 화영 기자] `태양의후예‘ 배우 박아인이 강렬한 존재감으로 눈길을 끌었다.
 
수요일(24일) 방영 시작한 KBS수목드라마 ‘태양의후예’에서 김은지(김닥) 역을 맡은 배우 박아인이 거침없는 당찬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 날 방송에서 강모연(송혜교)은 교수를 찾아가 “저라고 하셨잖아요.” 라며 교수 임용을 뺏긴 것에 대해 이야기 하며 따졌다. 그 때 강모연(송혜교)대신 백으로 교수가 된 김은지(박아인)이 등장해 ”내일 나 대신 방송 대타 좀 해. 나는 오늘 교수님들과 저녁이 있어서.“, ”난 부끄러워도 교수지만 넌 아무것도 안됐네.“ 라며 강모연(송혜교)에게 말 했고 이 후 두 사람은 머리채를 잡으며 싸우는 장면이 방송되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두 사람은 앞으로도 라이벌로써의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 ‘김은지(김닥)’으로 출연하는 배우 박아인은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귀여운 사랑 방해꾼 ‘강변북로’ 역으로, ‘마마’에서 구지섭(홍종현)을 열렬히 사랑하는 사랑꾼 ‘수지’ 역으로 출연 했으며 영화 ‘친구2’ , ‘무법자’등 다양한 매체에서 꾸준한 연기 기반을 다져왔다.
 
KBS드라마 `태양의후예‘는 ’낯선 땅에 파병된 군인들과 의사들이 극한 상황 속에서도 서로 사랑하고 연대하는 이야기를 담은 블록버스터급 휴먼 멜로드라마로 매주 수 목 10시에 방영된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태양의후예` 송혜교 머리채 잡은 그녀 박아인은 누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