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포투데이] (사)글로벌청소년센터(대표 김수영, 이하 센터)가 서울특별시의 민간축제 지원사업으로 선정된 ‘우리마을 동행축제’를 개최한다.
‘우리마을 동행축제’는 이주민과 선주민의 문화교류를 통한 사회 통합을 목표로 K-POP 댄스 공연, 다문화&이주 방송인 토크콘서트, 선물을 증정하는 다문화 OX퀴즈, 다문화 체험 부스 등으로 진행된다.
‘우리마을 동행축제’는 2024년 10월 13일(일) 11시부터 16시까지 서울 어린이대공원 열린무대에서 진행된다.
김수영 대표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이주민과 선주민의 상호 이해를 통해 이주민과 선주민의 화합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사)글로벌청소년센터는 이주배경청소년(9세∼24세)에게 안정적인 한국사회 정착을 위하여 ▲단계별 한국어 교육 ▲한국 학교 편·입학을 위한 서류 안내 ▲개별 상담을 통한 정착 지원과 개별 사례관리 ▲대입 지원 ▲예체능 교육 등을 통하여 한국 사회의 일원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주배경청소년을 위한 진로, 진학 상담이 필요할 경우 (사)글로벌청소년센터(02-2201-7756)로 전화하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실시간뉴스
-
‘전통의 손길, 오늘의 만남’, 도쿄에서 만나는 한국의 아름다움
-
재즈댄스 페스타 vol.2 'Moment' 정기공연
-
대한워킹투어협회,'청계천 역사문화길 걷기대회' 성료
-
송곡대학교SGAE글로컬대학 성인학습자전형 실용무용예술학과,무용교육학과,공연예술기획학과 신설
-
(사)글로벌청소년센터, 우리마을 동행축제 개최
-
2024 카시아 문교협국제무용콩쿠르 성료
-
‘인생을 멋지게’ 이인권 대표 북토크,,,“출세보단 성공을”
-
‘태권발레 in 힐링스쿨’ 2024 신나는 예술여행 ‘전국 공연’
-
제17회 '대한민국환경문화페스티벌·한중 환경사랑교류제' 개최
-
2024 미스월드 차이나, 한국 지역 대표 선발전 내달 24日 개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