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3(화)
 

[동포투데이] 7일, CRI 보도에 따르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7월 6일, 크렘린궁에서 인판티노 국제축구연맹 회장 및 월드축구스타 10명을 회견했다.

푸틴 대통령은 러시아가 개최한 고수준의 2018월드컵경기에 적지 않은 서프라이즈가 있다며 스포츠경기의 매력은 바로 강팀이 이기는 것이며 게임 결과는 축구팀의 준비상태와 코치의 기술 및 전술 선택 그리고 상대방의 대응전술에 의해 크게 좌우지된다고 말했다.

그는 바로 이와 같은 예측 불허가 축구의 재미를 더해주고 있고 세계의 많은 축구팬들을 매료시키고 있다고 덧붙였다.
 
2e2e7479b7a543629c3805613ab0d693.jpg
 
인파티노 국제축구연맹 회장은 월드컵을 통해 러시아는 자국이 진정한 축구국가이고 완벽한 축구경기장과 기반 시설을 확보하고 있음을 세계에 과시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에 앞서 외부에서 러시아에 대해 편견이 있었지만 월드컵을 통해 사람들은 열정적이고 다채로우며 조직이 질서적인 러시아를 보게 되었고 이 나라를 사랑하게 됐다고 밝혔다.
 
회견에 참가한 10명 축구스타들로는 네덜란드 선수 마르코 반 바스텐, 독일 선수 로타 마르투스, 덴마크 골키퍼 피터 슈 마이 켈, 우루과이 선수 디에고 프랑, 잉글랜드 선수 레오 퍼디난드, 잉글랜드 여자 축구 스타 알렉스 스콧 등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월드컵] 푸틴 러시아 대통령, 월드 축구스타 회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