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3(월)
 
temp_1416976578097.-1200850788.jpeg
 (사)대한민국건국회 임덕기 전 회장이 국회도서관 소강당에서 열린 ‘제1회 한국인터넷신문방송대상’ 시상식에서<감사 패>를 받고 있다.(사진:선데이뉴스 제공)

[동포투데이 허훈 기자] 지난 24일 사단법인 대한민국건국회 임덕기 전 회장이 국회도서관 소강당에서 열린 ‘제1회 한국인터넷신문방송대상’ 시상식에서 <감사패>를 받았다.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에서 주최하고 대한민국 국회에서 후원한 '2014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대상'은 척박한 환경에서도 대한민국 언론발전을 위해 사명감을 갖고 소임을 다한 언론인 및 기자들을 격려하고자 제정된 상으로, 엄정하고 공정한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임 회장을 비롯해 국회의장 정의화, 국회부의장 정갑윤, 국회부의장 이석현, 사무총장 박형준, 내외신문 상임회장(KBS 전 부사장)안동구, (사)한국언론사협회 회장 이창열, 내외신문 회장 김문식, 한국언론인연대 회장 박상진,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이사장 김영배 등 10명이 감사패를 받았다.
 
(사)한국언론사협회 논설위원, 인터넷일간지동포투데이 회장직을 맡은 임덕기 회장은 황혼을 불태우며 언론인의 사명을 완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에 앞서 지난 21일 임덕기 회장은 국회본관 귀빈관에서 열린 ‘대한민국실천·평화대상’ 시상식에서 <사회공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인터넷방송기자협회는 2004년 7월 1일 발족한 국내 최대의 인터넷언론단체로서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이상으로 삼고 디지털시대에 필요한 건전하고 미래지향적인 언론문화 창달에 힘쓰고 있는 단체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임덕기 전 대한민국건국회 회장, '2014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대상' 감사패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