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8(수)
 
캡처.PNG
 
사)한국언론사협회 공동회장 겸 연합취재본부장 이창열 회장이 뒤늦은 황혼결혼식을 올린다.신부는 뉴민주신문 홍봉실 편집부장으로 9년의 열애끝에 서로를 상처를 감싸안고 제2의 인생의 반려자로 남은 인생을 함께 사랑하고 의지하며 살기로 했다.이창열 회장은 현재 (사)한국언론사협회 공동회장 및 연합취재본부장, (사)대한민국 건국회 이사, 안중근평화재단 상임이사직 등을 역임하면서 국내외 활동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는 상태이다.
 
이 황혼결혼식은 6월13일(토) 낮12시30분부터 오후3시30분까지 마포구 노고산동 49-31번지에 위치한  스트디오 YAMYAM(신촌역 8번출구,농협하나로마트 건물12층)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결혼식은  1부 순서에는 MC 박종운 사회로 간단한 결혼예식과 테너 이상민 축하공연, 김명자 시인의 축시낭독 순으로 진행된다. 2부순서에는 코메디언 이경래의 사회로 식사와 함께 가수 김상배, 가수 미녀와야수,가수 정지윤, 외국가수 방대한(칸), 탤런트 김원배, 가수 김미연,가수 이설빈,가수 김승미.유노(서울패밀리)등과 트럼팻 김광태,바이올린 독주등으로 참석자들을 위한 축하공연이 열릴예정이다.
 
색다른 이날 황혼결혼식에 친척,친구,지인,선후배들이 많이 참석하여 늦게나마 제2의 새 인생을 시작하는 두 사람에게 진심으로 축복해 주시길 기대 해본다.연락번호 : (010)8359-9099 이창열 로 하면 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알림] 한국언론사협회 이창열 연합취재본부장 황혼 결혼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