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김희선, 중국 예능 출연


한국 배우 김희선이 중국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개념 한류 녀배우"로 시선을 끌었다.

중국 관영 언론 인민넷에 따르면 김희선은 지난 9일 중국 강소위성TV에서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대니간성성"에 출연했다. "인간 김희선"에 대한 솔직담백한 이야기를 전했다. "대니간성성"은 한국어로 번역하면 "별을 찾아간 우리"라는 뜻으로 한류 스타들의 인터뷰와 한국 드라마,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대해 다루고 있는 중국 내 한류 프로그램. "한류 스타" 배용준, 김수현, 송승헌, 권상우, 김현중 등이 출연자로 나온 "대니간성성"에서 한류 녀배우로서는 유일하게 김희선이 초대 게스트로 출연, 중국 전역을 뒤흔들었다.

무엇보다 김희선은 인터뷰 내내 순수하고 소탈한 면모로 본연의 유쾌한 마력을 폭발시켰다. 인터뷰가 끝나자마자 KBS2 드라마 "참 좋은 시절" 촬영에 바로 임해야 했던 김희선은 극중 차해원의 복장으로 등장, 각별한 열의를 내비치도 했다.

김희선은 “한국에 있는 가족들이 다 보는 드라마다. 예전의 김희선과는 다른 느낌”이라는 MC의 질문에 “차해원은 공주처럼 자라다가 아빠의 죽음과 사건을 계기로 복수하기 위해 스스로 억척스럽게 자기 자신을 만드는 인물이다. 원래 타고난 성격과 맞는 것 같아서 촬영하면서도 내가 이런 점이 있구나라며 놀라고 있다”라고 차해원에 빠져 살고 있는 요즘의 일상을 전했다.

김희선은 2005년 영화 "신화-진시황릉의 비밀"로 호흡을 맞췄던 성룡과 절친한 친분을 이어가고 있는 사연도 밝혔다. 김희선은 "참 좋은 시절"의 빡빡한 스케줄 속에서도 성룡과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지난달 6일 중국 북경 공인체육관에서 진행됐던 향항의 액션스타 "성룡 자선 콘서트"에 참석, 훈훈함을 안겼던 바 있다.

또한 김희선은 중국 팬들을 향해 “중국에서 좋은 일 많이 할 테니까 한류 배우들 오래 사랑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세요”라며 “우리 한류 배우들도 중국에서, 아시아에서 좋은 일 많이 하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라고 "개념 인사말"을 전해 호응을 얻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류스타 김희선,중국 예능프로그램에 출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