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2015110900084455587_1.jpg
배우 송일국이 사이코패스로 변신한 영화 '타투' 포스터. <사진제공=다세포클럽> 

배우 송일국이 사이코패스 연쇄살인마로 변신한다. 영화 '타투' 속에서다.
 
'타투'는 말 못할 상처로 비운의 타투이스트가 된 수나(윤주희 분)가 자신을 가해한 범인 지순(송일국 분)을 우연히 고객으로 만나면서 시작된 질긴 악연을 이야기에 담았다.
 
송일국은 희대의 살인마 한지순 역을 맡았다. 그는 KBS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속에서 다정한 세쌍둥이(대한, 민국, 만세)의 아빠로, 드라마 '해신', '주몽' 등에서 믿음직한 남자의 모습을 보여줬다. 하지만 한지순 역을 맡아 자신만의 색깔이 돋보이는 악역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송일국 역시 기대감이 크다. 그는 "영화 '타투'를 통해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 관객들이 영화를 보고 배우 송일국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제1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부천초이스 섹션에 상영돼 스릴러 장르의 새로운 시도를 선보였던 영화 '타투'는 '사람을 찾습니다'(2008년)로 '제50회 데살로니키국제영화제'에서 예술공헌상을 받은 이 서 감독의 작품이다. 송일국과 함께 윤주희, 권현상, 서영 등이 출연한다.

포커스뉴스 조명현 기자 midol13@focus.kr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삼둥이 아빠 송일국, 사이코패스 변신…'타투' 12월 초 개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